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04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6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작아서 어디든 괜찮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굿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어랑 좌석 둘다 가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플로어가 더 좋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좌석 두세번 가보고 플로어 딱 한번 가봤는데 좋긴 했어 뒤쪽이었는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가봤는데 좌석 뒷자리도 ㄱㅊ았어 플로어가 훨씬 더 좋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좋앙 좌석 플로어 다 가봤는데 솔직히 좌석 뒤로 갈수록 이목구비 흐릿해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플로어가 더 좋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어떤 공연장으로 가도 플로어가 더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좋음 실체 진짜 최고의 공연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층도 잘부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댓 말대로 3층은 개무섭긴함 ㅋㅋㅋㅋㅋ 난간 잡고 기어가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실체 좌석 개무서움 경사 개쩔고 앞뒤 간격 개좁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야는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3층 중앙구역 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좌석도 좋았고 플로어도 좋았음 무빙스테이지도 잇었어서 더더욱 좋았음 시야 다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극싸빼고 ㄱㅊ 극싸는 무대 잘려 보여
물론 좌석이랑 무대 배치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천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플로어 앞줄 아니면 안보여 한 앞구역에서 7열정도?까지는 그나마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 실체 시야 많은데 핸드폰에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2층 16구역 15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10구역 12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11구역 17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3층 34구역인가? 중앙 가장 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플로워 뒤에서 3번째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극싸만 피해 전광판 가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제일 3층 극싸 맨 윗줄이야 내 뒤에 아무도 없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2층은 그냥 어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3층 중간열 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2층 17구역 3열 3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팬들 실체에서 애들이.팬미팅 콘서트 등등 많이 해서 엄청 많이 가봤는데 실체는 ㄹㅇ 어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잠실 플로어면 대체로 좋음 돌출 낀 스탠딩이면 돌출에서도 그럭저럭 본무대 보임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층 3층도 좋아......... 잠실 실체 전반적으로 괜찮았음 ㄹ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
16:57 l 조회 3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
16:56 l 조회 12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5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1
16:56 l 조회 36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12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1
16:56 l 조회 17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1
16:55 l 조회 58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5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6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67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53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4
16:53 l 조회 84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4
16:53 l 조회 52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2
16:53 l 조회 67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4
16:52 l 조회 189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75 l 추천 1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79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1
엥 요즘 애들은 전원일기 몰라?23
16:51 l 조회 84
남돌 원래 음중 인가는 운도 따라줘야 해서 어려움3
16:5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