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91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어떤 기준으로 그룹을 2세대 3세대 나누는 거야??? 

깊게까지 덕질하는 건 아니라 항상 이거 궁금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데뷔년도순인줄 알앗는데 아닝가봐 약간 히트곡? 기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첨에 이렇게 생각했는데 글들 보니까 이건 또 아닌거 같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질하는 방식이 아예 뒤바뀌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를 들어 3세대로 바뀔 때는 음반 시장이 정말 커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3세대랑 4세대랑 또 덕질하는 방식이 달라?? 3세대되면서 케이팝이 많이 알려진건 맞는 거 같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늦게 입덕한 3세대 팬 4세대랑 완전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블이나 이런거 때문에 또 나뉘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소통을 엄청 중요시 하게 되는 거나 팬덤 성향이나 아무튼 엄청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솔직히 내기준으로는 아직 4세대 안온것 같아...그냥 세대가 넘어가는 과정? 예를 들어 2세대 동방이랑 비포도 완전 다른 것 같은데 같은 세대니까...근데 다들 4세대 왔다해서..암튼 내생각은 그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토트넘에 있을 때 직관간 적 있는데 영국아저씨들이 엄청 말 걸었어ㅋㅋㅋ
19:41 l 조회 1
최애야 제발 아프지마
19:41 l 조회 1
장하오 뛰면서 손흔드는거ㅋㅋㅋㅋ
19:41 l 조회 4
열등감 장난아니네
19:41 l 조회 10
제임스 엄지 vs 마틴 엄지 따라하는 표현력이 너무 기발해서 기괴할 정도
19:40 l 조회 7
장터 내일(29) 오후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ㅜㅜ2
19:40 l 조회 3
나 내일부터 무조건 커피 끊는다
19:40 l 조회 11
마이티마우스 톡톡 음방 멘트 존웃이네
19:40 l 조회 12
하투하 에이나 실물이 너무 예뻐
19:39 l 조회 13
꼬꼬무 잘알들아3
19:39 l 조회 16
추팔 망령 너무 싫어 2
19:39 l 조회 27
하 미나미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좋다.........
19:39 l 조회 23
ㅋㅋㅋㅋㅋㅌ 축협 또 언론플레이한다4
19:38 l 조회 64
에어컨 튼사람 있냐6
19:37 l 조회 52
내가 봤을 때 레전드 순애보는 엔팁인듯
19:37 l 조회 12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3
19:37 l 조회 41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1
19:37 l 조회 54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1
19:36 l 조회 31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73
잠만 홍명보 귀국 안 한다는 거 실화야...?7
19:36 l 조회 2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