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91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어떤 기준으로 그룹을 2세대 3세대 나누는 거야??? 

깊게까지 덕질하는 건 아니라 항상 이거 궁금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데뷔년도순인줄 알앗는데 아닝가봐 약간 히트곡? 기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첨에 이렇게 생각했는데 글들 보니까 이건 또 아닌거 같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질하는 방식이 아예 뒤바뀌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를 들어 3세대로 바뀔 때는 음반 시장이 정말 커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3세대랑 4세대랑 또 덕질하는 방식이 달라?? 3세대되면서 케이팝이 많이 알려진건 맞는 거 같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늦게 입덕한 3세대 팬 4세대랑 완전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블이나 이런거 때문에 또 나뉘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소통을 엄청 중요시 하게 되는 거나 팬덤 성향이나 아무튼 엄청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솔직히 내기준으로는 아직 4세대 안온것 같아...그냥 세대가 넘어가는 과정? 예를 들어 2세대 동방이랑 비포도 완전 다른 것 같은데 같은 세대니까...근데 다들 4세대 왔다해서..암튼 내생각은 그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1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
17:33 l 조회 1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
17:33 l 조회 11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4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0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10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14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19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8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5
17:30 l 조회 49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64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3
17:29 l 조회 30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3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5
17:29 l 조회 72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8
17:29 l 조회 57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40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0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172 l 추천 6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