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2554l 2

[잡담] 아이린은 아이린이다 | 인스티즈

이젠 안예뻐보인다 이런 소리들 해도

솔직히 외모만보면 아직도 헉소리나게 예쁜건 팩트…

보다가 놀랬어
 
   
캡쳐를 왤케 게슴츠레한 표정에서 했어ㅋㅋㅋㅋ
9개월 전
난 이 사진보고 새삼 놀램
9개월 전
이거 뭐야??
9개월 전
일본컴백 뮤비
9개월 전
허헛 ,, 그렇구만 러비인데 뮤비를 틀어놓고 제대로 안봣더니 ㅋㅋㅋㅋㅋ쿠ㅜ
9개월 전
ㅋㅋㅋㅋㅋ일본어 노래라 나도 중간중간 봤오..옷저거 기억해서 말할수있었자나..
9개월 전
지나다니다 주운거라 모르겠당... 뮤비 같은데
9개월 전
진짜 아이린 .. 여신은 영원하다
9개월 전
저 사진은 나만 모르겠나
9개월 전
갑질은 영원한 갑질이다
9개월 전
익인13
22
9개월 전
익인35
3
9개월 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9개월 전
익인44
55
9개월 전
익인48
66
9개월 전
 
갑질린은 갑질린이다
9개월 전
와 근데 나 진짜 논란 있고 난 후로 이상하게 예쁘게 안보임ㅠ 왜지 엄청 예쁜 외몬데,,, 인식이 바껴서 그런가
9개월 전
익인41
2 댓 잘 안다는데 나도 솔직히그럼
내 얼굴 넘버원 워너비 였는데ㅜㅜ 그러지말지 티나게

9개월 전
인성과 별개로 얼굴은.... 진짜 이쁨
9개월 전
익인10
그냥 나는 더 이상 밖에서 좋아한다고 말은 못 하겠음 근데 예쁘다고 생각은 함
9개월 전
자숙 기간에 쌍수 다시한거 말 안 나오는거 신기
9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개월 전
익인14
라인보면 다름
9개월 전
익인15
아니 근데 ㄹㅇ 아이린을 떠나서 이런애들은 개추함 진심
9개월 전
익인17
ㅇㅈ
9개월 전
익인18
ㅇㅈ ㅋㅋㅋㅋ
9개월 전
익인2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걍
9개월 전
익인21
ㄱㄴㄲㅋㅋㅋㅋㅋ
9개월 전
익인22
ㄹㅇ추잡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렉카구독하실듯
9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익인25
22 나도 아이린 갑질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좀.. 아님 상관없는 걸로 까지는 마
9개월 전
익인34
333 아이린 안좋아하는데 걍 웃김.. 왜저래
9개월 전
익인27
ㄹㅇ 판이나 트위터 알계같음 렉카 보면서 그대로 믿고
9개월 전
익인15
저런애들이 아이린한테만 이러겠냐고ㅋㅋㅋ 여돌들 저러고 맨날 까고다니겠지 으
9개월 전
익인29
ㄹㅇ 여돌 얼굴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까질하고 다닐듯
9개월 전
익인31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추해
9개월 전
익인40
ㄹㅇㅋㅋㅋㅋㅌㅌㅋㅋㅋ
9개월 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9개월 전
익인42
진짜 궁금한데 사회에서도 쌍수한 사람 보면 이렇게 말함?
9개월 전
익인51
진짜 미안한데 어디가 달라진겨..? 똑같은 거 같은데
9개월 전
개예뿌다
9개월 전
아니근데 예쁜데 저 화장 컬러?? 내눈에만 이상해보이나 다 둥둥 떠보임 눈썹갈색이랑 입 분홍색
9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개월 전
익인47
아이린 진짜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브라이트톤이라서 그런지 저런 채도 낮은 거 얼굴 좀 힘없어보임 ㅜㅜㅜ 이번 활동에서 많이 그렇게 하던데,,,
9개월 전
아니오히려 일부러 맥이는글같은데.. 내가본 아이린 짤중에 제일이상한거같은데...
9개월 전
확실히 여돌한테 유하긴하당
9개월 전
익인30
여돌한테 유하다고..? 다른 남자 범죄돌한테 더 유한데 그냥 ㄹㅇ 예뻐서 저러는 거임
9개월 전
익인28
웅 병크 한정으론 여돌한테 유한듯.. 병크 아닌 쪽으론 여돌한테 박하고
9개월 전
익인46
글케 치면 범죄돌도 능력치가 지려서 빨아주는 거잖아 ㅋㅋㅋ 갑질도 범죄임~~
9개월 전
익인30
그니까 내 말은 여돌이라 유한 게 아니라고
9개월 전
익인49
학폭 남자 아이돌 컴백해도 욕 안먹고 잘 활동하지 않아? 똑같음
9개월 전
마플
9개월 전
솔직히 아이린 나온 이후부터 아무도 못이기잖아...
9개월 전
익인43
못 이기잖아 이러네ㅋㅋㅋㅋㅋ 갑질 올려치지마ㅠㅠ 생각나는 여돌 많음
9개월 전
익인48
22...
9개월 전
뭐 이런 것도 건뎌야지...
9개월 전
솔직히 이사진은 모르겠는데
9개월 전
응 꼽사리 계속 먹으면 돼~
9개월 전
솔직히 예쁘긴한데 옛날처럼 막 감탄나오고 호감생기는 그런느낌은 아니더라… 이미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체감왔음ㅋㅋㅋ
9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 스엠 노래 중 가장 돈냄새나는 노래는 뭘까142 01.28 22:23 2216 0
드영배 다정하고 능글하고 여주바라기 남주 어디 없나…..126 01.28 17:53 8209 5
비투비/정보/소식 230128 서은광 (SEO EUNKWANG) - '사건의 지평선 / 윤하..71 01.28 18:00 2696
방탄소년단 혹시 포토티켓 도안 필요한 사람?161 01.28 22:24 2131 4
엔시티 아낰ㅋㅋ 심들아 네이버 로드뷰에 쿤이 있음 ㅋㅋㅋㅋ31 01.28 19:14 3442 3
 
투바투 신곡 좋다 11:51 1 0
우리 앞으로 경기 매주 일요일이랑 토요일 ㅅㅐ벽 이다 11:50 5 0
미친 신유나 진짜 사랑스럽게 생김 11:50 11 0
멤버 없어지는 꿈을 꾼 크래비티 반응이 따뜻하고 귀여워 11:49 9 0
제니 이 가방 쇠로된거 맞지?5 11:48 97 0
마플 잘한날에도 쏜 욕하는 애들은 진짜 뭐가문젤까6 11:47 47 0
마플 근데 왜 아이돌 일반인 여친은 관종이 많은거같지9 11:45 243 0
더보이즈 주연 목 스트레칭 하는거 같은데 왤케 발리냐4 11:45 64 0
백현이랑 조세호 누가봐도 답 모르는 사람임ㅋㅋㅋㅋㅋ6 11:43 183 1
오연서랑 이준 우결때 논란말이야2 11:43 197 0
다나카 콘서트 가고싶다.. 크러쉬 게스트 나올거 같은데2 11:43 25 0
다들 흥민이 제외 좋아하는 토트넘 선수 누구야?22 11:42 79 0
마플 페리시치한테 붙은 정병들은 진짜5 11:41 102 0
뉴진스 해린 다니엘 과몰입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41 113 1
블핑 오케스트라랑 같이하는 무대 쩐다1 11:40 24 0
한창 트위터에서 유명했던 좀아포 그거 커플링 이름 아는 사람5 11:40 67 0
왜 두번째 날이 더 떨릴까?2 11:40 53 0
요즘 립싱크 이정도는 해줘야지 ㅋㅋ 11:40 167 0
슴콘은 할 때마다 자리 못 찾아가는 사람 한 명씩 생기는 듯 ㅋㅋㅋㅋ 11:40 4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1:48 ~ 1/29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