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572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퍼포보다 보컬쪽으로 많이 보여주면 좋겠는데 나머지 멤버들도 잘하니까 깜짝 놀랄듯 출연자들 다
대표 사진
익인1
2222 걍 아예 보컬로 밀어야한다구ㅜ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김현정님하고 룰라 김지현님 생각나는 시원시원한 발성의 보컬이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이느낌나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딱이야 아예 그냥 쁘걸은 보컬쪽인걸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아이돌이라는 말이 칭찬..인가..... 쁘걸도 아이돌이야 보컬 실력은 인정하는데 다른 말이 더 좋을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컬리스트급으로 잘한다는거 아냐?? 칭찬같은데 너무 멀리까지 가서 생각할 필요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칭찬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어리스들 얘기할때도 이세상 아이돌이 아닌 민영이 라고 할때도 있어서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돌도 칭찬으로 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베테랑 보컬리스트 같이 잘한다는 뜻인데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아이돌이라는 말 요즘은 잘 안쓰는 것 같아서 나는 원래 약간 치기같아서 안좋아하는 말이였어 댓글 보니까 내가 예민했나봄 쓰니글에 초치는건 아니였어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괜찮아 우리가 조금 아저씨 팬덤이라...뭘 어떻게 말할지 모르는게 커서 문제지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그만큼 잘한다는건데 예민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장 여기에 탈아이돌 검색하면 안좋은 반응인거 쫙나오는데 예민하다 칭찬인데 왜그러냐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되게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노래 추천 좀
20:42 l 조회 4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18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3
20:41 l 조회 11
차쥐뿔 앤톤 나온대3
20:41 l 조회 55
이상원 보핍보핍 미쳤나 ㅋㅋㅋㅋㅋㅋ1
20:40 l 조회 18 l 추천 2
여름 끝날때까지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3
20:40 l 조회 11
여자들이 말하는 잘생김의 기준은 공통적이라고 보면 곤란함
20:40 l 조회 28
난 슬플때 쇼타로 앞니를 봐1
20:40 l 조회 18
콩콩팜팜 전시리즈도 재밌어?? 4
20:39 l 조회 19
투어스 콘서트 내가 듣고싶었던 곡 다해줌 ㅁㅊ (ㅅㅍㅈㅇ)
20:39 l 조회 18
난잘생긴돌들이2
20:39 l 조회 27
날씨 좋아서 공원 갔는데 공원 간 사람들 대화 주제가 대부분 축구,홍명보였음1
20:39 l 조회 8
진짜 망한거같다는 홈플러스 근황1
20:39 l 조회 38
진짜진짜 겁나 주관으로 범규 약간 이런 깔 나올 때3
20:39 l 조회 15
와 오늘 은채 얼굴 봐 놀랍다4
20:38 l 조회 88
이지영강사님 혹시 강의를 쬼 줄이셨나??
20:37 l 조회 67
인스파이어 아레나 좌석 추천해주라!1
20:37 l 조회 18
로또 자동으로 샀는데 본진 데뷔일 숫자 나옴
20:36 l 조회 11
원희 애교살 핑크계열로 한 적 있어?
20:36 l 조회 6
얼굴 각자 취향 맞는데 유난히 비주얼로 많이 뽑히고 언급되는 돌은 잘생긴거 맞다고 생각함10
20:3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