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00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3
이 글은 4년 전 (2022/4/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와 미우미우 치마갈이 새삼 살벌하다 | 인스티즈 

저 빨간만큼이 원래 길이래... 워녕이랑 레이는 리폼해서 하이로 입은거고 로우라이즈를 하이웨스트로 올려입어서 더 짧아보이긴한데 새삼 갈이 살벌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 ㅖ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씨 ㄹㅇ 천쪼가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리띠+하이웨스트로 올려서 더 천쪼가리같아보임ㅋㅋㅋㅋ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데 코디님 감 좋으신듯? 언밸런스한듯 아닌듯 상의랑 매칭 잘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기장은 완전 돈고치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코디 능력 킹정이다…난 원래 저렇게 나오는 치마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영이 상의에 있는 거 치마 자른건기?? 그거 붙인다 해도 개짧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원영이 상의에도 치마 잘라붙인거지? 코디 신박하게 잘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놀럽게도 원래 있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워녕이꺼는 더 짧아보이냉 저것도 리폼한건가?! 모르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원래 있는거야!! 새삼 놀라운 길이.., 진짜 10~15cm 밖에 안돼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탑이랑 치마랑 기장이 똑같은데 저게 어캐 옷이야... 걍 가슴가리개랑 빤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ㄹㅇ 산독기룩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너무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마이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옷 두 벌이 아니라 치마 하나 반 잘라서 위에 하나 아래 하나 입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이착 진짜 취저...코디님이 살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가을이가 입은게 정석길이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짧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원래 로우라이즈 치마인데 천 붙인거였어?? 원래 저런 디자인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리폼 잘 했다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ㅋㅋㅋ 아무리 내려입는다해도 그게 가려지긴 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빤스도 안 가려질 길이인데 저게 하의라고 할 수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안가리고 입는 거임 팬티 윗부분 보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밑에 말이야 위에 밴드 보이는건 아는데 밑에도 차마 가려지기 어려운 길이인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영이는 상의도 뭐 많이 붙인 거네 원래 제품은 저 베이지색 띠?? 만 있는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충격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산독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리얼 산독기룩..그 사람도 이렇게 입고다녔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어차피 런웨이 룩? 그런 거라 실제로 판매되는 건 더 길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ㅋㅋㅋㅋ 근데 붙여도 치마 너무 짧더라 좀만 길게 입혔으면.. 춤도 격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빤쭈가리개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기는 의상팀도 열일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로우라이즈니까.. 머 근데 리폼 되게잘하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치마 짧기가 완전 거시기 가리기용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가 입으라고 만드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쇼피스라서 짧은 거임 커며셜은 더 길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2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3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진짜 짧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 오마이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우미우;.;......옷을 파는거야 원단을 파는거야? 패션의 세계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ㅋㅋㅋ 아니 옷 만들다 만거 팔아도 되는 거냐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리폼 잘햇다 이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천 하나는 확실히 절약되것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코디 능력이 짱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슈퍼맨도 바지는 입고 팬티 노출하는데 저건 뭐 제대로 입을 것도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애들 나이같은거랑 컨셉 고려 다해서 진짜 이쁘게 리폼한듯.. 아이브 이번에 진짜다 너무이쁨 ㅠㅠㅠㅠㅠ 맨날 뮤비 보면서 출근한다 이쁜동생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마자.. 무대할때 불편하지 않게 연장해준거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연예인이니까 입지 저걸 어떻게 입냐… 별개로 본문 여돌들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싱기한 패션의 세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코디 능력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코디 온갖 거 다 썼는데 너무 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근데 예뿌다 ㅜㅜ 리폼 잘해주셨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코디님 짱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리폼한거 너무 예쁘다 공주들이랑 찰떡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원영이 비율이 더 살벌하다…. 무슨 바비인형보다 더 비율 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짴ㅋㅋㅋㅋㅋ아무리 로우라지만 너무 천쪼가리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근데 리폼 센스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코디 열일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입고 앉을 수 없는 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꼬치털도 다 못가리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게 무슨 치마야 그냥 천쪼가리 둘러논 길이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걍 손바닥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근데 스타쉽 코디.. 언제나 열일하네..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연예인 중에 그냥 입은 사람 있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근데 무대의상으로는 무리지 아무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렇지 너무 심하긴 해 저 길이 무대의상이면 열일한다 스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진짜 잘만들었음 코디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천이 모자랐남...리폼 안하면 도저히 입을 수 없는 길이 아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근데 새삼 스타쉽 코디들 열일한다.. 제일 예쁘게 입혀주는 회사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잘했다 아무리 로우라이즈가 유행이라지만 진짜 이상할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정도면 천 아끼려고 로우라이즈 유행시킨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스쉽 코디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로우라이즈 우리 화보와 패션쇼에서만 보기로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워후.. 앰버서더라서 입어야하긴 하는데 미성년자라서.. 코디들도 고생 많았을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이브 코디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엉덩이는 다 가려짐?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 원래 치마로 엉덩이는 가려짐? 내 엉덩이 개 쳐져서 안 가려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로우라이즈라서 본문처럼 입는거아니고 골반에 내려입는거라 엉덩이는 가려 걍 ㄹㅇ딱 엉덩이만 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ㅜ 이게머ㅓ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원영레이는 괜찮은 거 같은데 이서가 입은 건 좀 짧아보이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코디 열일했네 로우라이즈… ㅎr 유행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 그냥 팬티 보이게 입으라는거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거 찐 쇼에다다 쓰는 제품이라 저런 거 같아
정말 일반인(?)들이 가서 사는 제품은 좀 덜 숭한 걸로 알고잇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아!! 근데 새삼 쇼피스도 엄청 짧구나 싶어서ㅋㅋㅋㅋㅋ구래도 예쁘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 진짜 마른 사람들이 입어야겠다 골반 있어도 못 입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이 같은 날 착장 가을이랑 이서는 진짜 너무 짧더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정말 중요부위만 가리는 옷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 옷 만들다 남은 자투리 같이 생긴걸 팔아도 되는건지...?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진짜로...?? 저게 치마가 맞아? 그냥 천쪼가리 수준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와 근데 스타쉽 코디 ㄹㅇ 일 잘한다 소문 자자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치마 저렇게 짧으면 속바지 입어도 궁뎅이 라인 다 보이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니 리폼도 짧다했는데 헤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진짜 산독기 옷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암만 봐도 저옷 소화한 사람 진심 단 한명도 못 본듯... 누굴 위한 옷을 만드는 건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빤쓰 입는거나 다름이 없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저게 무슨 옷이야 빤스 악세사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저걸 치마라고 부를 수 있다고...? 그냥 골반가리개 아닝교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ㅁㅅ ㅎㅇ 춤추는릴스에
23:09 l 조회 1
남돌 키178 55키로 가능한거야?
23:08 l 조회 1
트위터에서 붐업온 남자 까는건 남자까는게 목표가 아님
23:08 l 조회 1
양홍원 학폭 피해자 학폭 당한거에 대한거 뭐 말한거있어?
23:08 l 조회 1
아니 하투하 기사사진 다리 마네킹임? ㄹㅈㄷ네
23:08 l 조회 6
소시 20주년곡 또 켄지가 다만세깔로 쓸까?
23:07 l 조회 4
늘맄 ㅇㅋ
23:07 l 조회 8
OnAir 나 못 보겠어서 소리만 듣는중…2
23:07 l 조회 11
엔터 회사 모니터링 기본으로 하지?
23:06 l 조회 23
슴여돌도 운동회 해주세요...2
23:06 l 조회 46
근데 벌써 아이돌 5세대인거 안믿김
23:06 l 조회 22
서치밴 걸린 계정 어떻게 풀어ㅠㅠ 계정 정지 풀린거랑 방치해둔거 다 서치밴임
23:06 l 조회 7
리한나 love on the brain 다들 들어봐
23:05 l 조회 6
송윤형 혹시 코르티스 좋아하니1
23:05 l 조회 43
희승 기대했는데2
23:05 l 조회 65
볼빨간사춘기는 근데 처음에 어떻게 뜬 거지...!4
23:05 l 조회 41
양홍원 학폭 피해자 폭로글도 쓰고 방송사 여러군데에도 제보했대6
23:04 l 조회 145 l 추천 1
라이즈 아직 오버드라이브 무대는 안보여줬지?2
23:04 l 조회 22
OnAir 와 개소름2
23:04 l 조회 30
OnAir 미친 무습네…
23:0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