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90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4년 전 (2022/4/18) 게시물이에요
내 최애가 자기 팬들 엄청 잘 봐주거든 그래서 그 얘기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자기 최애는 공평해서 오히려 슬로건 들고있으면 잘 안봐준다고 너무 자기팬들만 챙기는거 별로래 이게 뭔 말이야 

걍 얼탐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안봐준다// 여까진 그냥 그렇구나 하는데 뒷문장 무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왜 그걸 내 앞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진짜 찐찐찐 사랑임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최애가 최고다 이런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진짜 어쩌라고다...그냥 지 최애가 짱이다 이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진짜 어쩌라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질투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뒷말을 했어야하나 싶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팬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팬이라곤 하는데 뭔가 그룹위에 최애 있는 느낌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팬이라면서 내 최애는 안그러는데 너 최애 그러는거 좀 별로야 이런식의 이야기를 함...? 갠팬같은디 아님 쓰니 최애를 별로 안 좋아한다던가 약간 배척 느낌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게 악개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애>그룹인가봐 개인팬도 아니고 뒷말까지 합치면 사실상 악개 가튼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성올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히든싱어 잼나편 추천해줘
17:50 l 조회 1
참교육 쇼츠로 보다가
17:50 l 조회 1
앤톤 이거 금지
17:50 l 조회 4
확실히 나는 헤메가 중요한듯..
17:50 l 조회 5
와 뉴스 주작 에바네1
17:49 l 조회 30
왜이리 여돌 성 적으로 소비하는 애들이 많을까?
17:49 l 조회 6
원빈 인가 때 ㄹㅇ 잘생쁨1
17:49 l 조회 9
성찬 페이스캠보는데 이부분 넘나..고자극
17:48 l 조회 17 l 추천 1
와 원빈 얼굴1
17:47 l 조회 21
요즘 러닝에 빠져서그런지 릴스 계속뜨는데 웃긴거
17:47 l 조회 14
희승 음색 좋아했어서 노래 들어봤는데
17:47 l 조회 33
헐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달았네7
17:46 l 조회 184
롯데리아 번트비프버거 안 롯리스럽고 외국맛난다
17:45 l 조회 20
정보/소식 박상용 검사 징계 이유1
17:45 l 조회 84
김희선한테 갑자기 빠짐…1
17:45 l 조회 30
우리집 고양이가 베란다에서 꼼짝도 안 해
17:45 l 조회 24
왜 멜론 키고 인티 들어오면 멜론 꺼지지..1
17:45 l 조회 23
정보/소식 빅뱅, 20주년 월드투어 포스터 공개..선예매 D-1
17:45 l 조회 17
원빈 흑발 짧머 너무 좋아1
17:44 l 조회 44
트위터 차단계정 관리 손놓은이후로 덕질 질이 떨어짐.. 7
17:4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