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91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
이 글은 4년 전 (2022/4/18) 게시물이에요
대충 기억나는 것만 적어보면 

오늘은 이기광이 군대가기전 팬송을 발매한 날짜 4월 18일,그 날짜에 콘서트 공지를 올림 

콘서트 장소는 실체 이곳은 하이라이트 첫콘을 했던 곳임.. 

하이라이트 노래 중에 그곳에서라는 곡이 있는데 

가사에 '우리가 처음 만난던 그곳에서' 라는 가사가 있음 하이라이트와 라이트가 처음 만났던 그곳에서 다시 만나는거임 

콘서트 이름은 인트로 하이라이트 마지막 콘서트의 이름은 아웃트로였음 알다시피 인트로는 트랙의 시작을 아웃트로는 트랙의 끝을 말함 다시 인트로로 시작하는거 

 

이걸 다 맞춰서.. 콘서트 발표를 한 하이라이트 땜에 저는 또 울어요...게다가 소속사의 콘서트 공지에 적혀 있는 말.. 안녕, 잘지냈어? 이 멘트는 하이라이트가 군대가기전 발매한 마지막 팬송인 잘 지내줘와 이어지는 멘트..

[잡담] 하이라이트 서사 보고 가실분 | 인스티즈 

 

걍 길동이는 눈물 흘릴 수 밖에 없는거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미쳐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이렇게 글쓰래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지내줘 다음 잘지냈어가 사람 미치게 만들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 보고 눈물 좔좔 흘리는 여성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울린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장실가서 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눈물 줄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녕 잘 지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ㅜㅜㅜ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흐어어어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지리고 오진다 눈물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쳣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라다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하… 조금은 따뜻한 겨울이엇을까 하는것도 슬프고 그냥 미쳣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
13:50 l 조회 1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
13:50 l 조회 1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1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6
13:49 l 조회 1
뜬끔없이 상상한건데 연예인들 가게에서 사장님한테 싸인요청 가끔 받잖아
13:48 l 조회 1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3:48 l 조회 1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3:48 l 조회 1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
13:48 l 조회 1
다들 긱시크 좋아해?
13:47 l 조회 1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6
13:47 l 조회 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
13:47 l 조회 9
걍 푸념 어이없어서
13:46 l 조회 36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2
13:46 l 조회 40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1
13:46 l 조회 16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22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7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2
13:45 l 조회 67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26
와 생카 68개5
13:44 l 조회 177
같본진 알페스러들끼리 싸우지마삼
13: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