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41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7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올해말쯤에 완전히 합쳐진다는 말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이앱 백업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 입점 돌이면 안해도 될 껄 ? 그리고 입점 아니더라도 굳이 지금 당장 안해도 될 것같아 미리 어떻게 될지 공지 해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팀 들어오면 기존 브이앱 잘 활용하던 돌들 들어오겟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래도 돌판에 브이앱만한 라이브 시스템이 잘 없으니까 그럴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많이들어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쨌든 서버좀 잘관리해주시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리만 잘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엠 들어가려나 원래 브이앱으로 팬 멤버쉽 옮긴다 했는데 브이앱 위버스 합쳐지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안들어갈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체 라이브 시스템인가 뭔가 만든다 하지 않았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어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스엠 네이버랑 틀어지고나서 아예 브이앱쪽이랑 손절함...다른 플랫폼 만들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브이앱으로 옮긴다는거 엎어진지 오래야 리슨 팬클럽 개인정보 디어유에서 슴으로 넘어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엠이 왜들어가,,,? 지금 안하는것처럼 네이버가 통수쳐서 브이앱할일없을텐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엠이랑 네이버랑 틀어졌는지 몰랐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버스 대체 얼만큼 커지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다른 대형 기획사 아이돌들도 이제 다 위버스 쓰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는 아니야 ! 윗 댓처럼 슴이나 안들어오는 곳들도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이지는 이미 들어감 제왑은 어떨지 몰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왑은 안 갈듯 제왑 디어유 지분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왑은 버블에 지분 있어서 안들어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ㅇㅋ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그럼 들어가는 돌은 굿즈 위버스샵에서 팔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돌 위버스 들어갔는데 위버스샵 안써! 이것도 다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몰랐네 들어가면 다 쓰는 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내돌 위버스 들어가고 위버스샵 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 유니버스 버리고 위버스 버블가자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본 유니버스 쓰는데 제발 버려줬으면 좋겟음.. 위버스 쓰는 친구들 편해보이는데 위버스 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돌도 위버스 입점했으면 좋겠는데 가능성 적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포돌 쓰는 내돌 제발 위버스 들어가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돌도 굿즈는 빼고 위버스 들어갔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돌도 위버스가자 무료앱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버 감당이 가능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니까 하는거 아닐까 ? 방탄 서버 구축되어 있는것만 봐도 뭐…. 터지기도 한다지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과자 추천 받슴다2
19:49 l 조회 7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
19:49 l 조회 9
니나 잘해
19:49 l 조회 20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1
19:49 l 조회 17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24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4
19:49 l 조회 27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7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9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21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48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33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14
19:48 l 조회 60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2
19:47 l 조회 30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5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8
19:47 l 조회 3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6
19:47 l 조회 44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20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7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78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