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43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8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와 아이유 주식 | 인스티즈 

그리고 카카오가 이담 주식 삼  

40->52.5  

카카오 레이블 중에서 지분율 적었는데 다시 올라감
대표 사진
익인1
부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ㄷ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유가 주식 가진걸 어떻게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개됐었어 카카오+배종한+이지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기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공개하게 돼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난 부자겠지만 저정도면 회사에서 지분 나눠주지 않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돌도 그런 경우 있었음 그래서 몇퍼 팔기도 하고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돈 어마어마하게 많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일부라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카오한테 판게 78억 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으면 바로 기사났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표만 보면 그런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취득/처분한게 7,800,000 이니까 맞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유 주식수는 22500 이니까 단가가 1040이면 234억 나오네 비상장기업이긴 해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7.5퍼 팔고 78억 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것만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주식만 카카오 주식만 78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돈 얼마나있을까..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니...저 술먹으면 개되는데 키워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왈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르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멍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체도 아니고 카카오만 78?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왕 저 주식이면 배당금 얼마 들어올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찐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카카오가 이담 지분율이 적었구나..다른곳은 100퍼 90퍼 이렇던데 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일부고 돈은 더많겠지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총 재산 780억도 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총 재산은 훨씬 더 어마어마할텐데 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유는 그럴만도ㅋㅋㅋ 전에 여기 댓글에서 본 소속사별 수익인가 그거 아이유는 혼자서 엄청 벌던데 흥한 본인 작사/작곡 곡들이 워낙 많아서 저작권 장난 아닐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유 20대 초반에도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랬나 그랬던거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산 천억 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카카오는 배당주인데 78억이면.... 배당금만 아마 직장인 연봉만큼 나올듯 그 회계연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가 아이유한테는 78억도 일부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진짜 몇천억 있을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유 쯤 되는 연예인들 원래 다 준재벌급임. 수천억대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몇천억이라니 진짜 걸어다니는 기업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증권계좌 생각하니까 체감이 확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처음에 비현실적이라 체감이 안 됐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수천억은 에바고... 어쨌든 돈 오지게 많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개된게 저정도면 진짜 몇천억 있을듯..
데뷔초부터 유애나인데 이미 데뷔하고 몇년 안되서 걸어다니는 중소기업 소리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언니!!!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쩐다말밖에안나오네…진짜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세대는 진짜 아이유였지..대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이유 십년 넙게 탑이니까 연예인중에서도 탑일듯
거기다 저작권료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유 현금으로 집 샀다 하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130억원 청담동 아파트 전액 현금으로 구매 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이유라서 놀랍지도 않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아이유는 이것보다 훨씬 많을 것 같아서 놀랍지도 않닼ㅋㅋㅋ 솔로가수인데 작사작곡 다해서 저작권료랑 활동할때 n빵없이 가져감 + 광고/모델 + 솔로여가수탑 + 배우 활동까지 합치면 어마무시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당연함.. 애초에 아이유는 좋은날 이후로 10년 넘게 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기타소계가 저만친데 주식 소유가 아이유밖에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찾았다 감사보고서에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00억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주식이고 뭐고 앨범 한장만 잘 되도 집안 일으키는데 10년 이상 탑으로 롱런했으면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워........234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이유집에 메이드로 들어가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천억은 있을듯. 짱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백억짜리 집에 주식까지..그럼 못해도 천억은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믓찌다믁찌다우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와.........1억만 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정한부자가 주식부자래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오징어게임 봐도 공감 안되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아이유 진짜 안 쉬고 열심히 살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언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미 벌만큼 벌고 다 쓰지도 못할만큼 벌었다고 했던거같은데... 부러운데
너무 열심히 살고 너무 대단한 사람이라
질투도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이유는 뭐 전국민이 좋아하지 않나???
일단 머글인 나도 좋아하고 너도 좋아하고 걔도 좋아하고 우리 엄마도 좋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지금사면 오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 이상으로 버는 돈은 의미가 없다 라고 비슷하게 말도 했었자나 정확한 워딩은 기억이 안나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부럽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왁뿌소금빵 쇼츠 뜰때마다 보기만해도
18:11 l 조회 1
한드 주인공 복수좀 그만해2
18:10 l 조회 11
맨끝줄 어때?? 재밌어??
18:09 l 조회 9
서울 익들아 서울여행은 돈 얼마정도 들고가야 할까2
18:09 l 조회 21
팬싸 몇 장 사고 마지막 날 추가로 더 사도 돼?
18:09 l 조회 9
지하철이면 몰겠는데 버스는 임신석 있으면 앉지 않아..?2
18:08 l 조회 36
국대 감독 이 짤이 딱 맞는듯ㅋㅋㅋ
18:08 l 조회 32
헐 투어스 도훈 데뷔후 첫 염색3
18:07 l 조회 118
선릉 청담 압구정에서 카페 알바해봤는데 연예인들 많이보긴함ㅋㅋ3
18:06 l 조회 59
엄마아빠 둘다 머리큰데 딸은 작을수도 있어?
18:06 l 조회 20
윰세3 하차합니다.. 6
18:06 l 조회 72
하투하 스미니 갖고 싶은데 포카 빼고 파는 사이트는 없겠짘ㅋㅋㅋㅋㅋ ㅠ 2
18:05 l 조회 26
마케페 스탠딩 본무대랑 돌출중에서는 본무대가 나을까?
18:05 l 조회 9
아나 특정 걸그룹 진짜 개싫어하는데 2
18:05 l 조회 62
경기도에서 놀러갈만한 지역 추천해줄래? 6
18:03 l 조회 52
익들아 원래 월급 적어도 이렇게 자꾸 돈 쓰고 싶니? ㅋㅋㅋㅋ ㅠ3
18:03 l 조회 53
맛잘알들아 나 저녁 어떤 조합으로 먹을까?3
18:03 l 조회 23
왕뚜껑 라볶이 어떻게 먹어여 맛았어?8
18:02 l 조회 79
제베원 오늘 4곡 리허설했나봄7
18:02 l 조회 92
연예인들 공개 연애하면 헤어지고나서 이미지적으로 여연 손해라잖아7
18:01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