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89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3
이 글은 4년 전 (2022/5/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르세라핌 착장인가 떴당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착장인가 떴당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착장인가 떴당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착장인가 떴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기글이라 다시 들어왔는데 타이틀도 추가됐네? 여기 코디 일 잘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루플레임 착장인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타이틀도 떴어! 추가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타이틀 내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타이틀착장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이틀 의상 진짜 개이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타이틀이 아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사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뿌니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정님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루프레임인가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떠서 추가해땁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직캠 봐여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블러셔 진짜 진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윤진이 진짜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타이틀 이번의상은 좀 다른느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오늘은 무채색 아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옷 이뿌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의상 괜찮은데 자리가 맘에 안 들어 학폭은 왜 자꾸 가운데 세우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미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너무 눈에 띄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왜 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못자르게하려고 그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개웃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그니까 학폭 왜 자꾸 센터에 세움 ㅋㅋㅋㅋ양심이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즈하 너무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즈하 흰 원피스 미쳐따... 진심 맑고 깨끗하게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센터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제발 학폭좀; 다른멤들 좋아서 보러 들어왔는데 보기 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록색이 타이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센터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대형 좀 바꿨으면 .. 학폭논란 이런거 다 떠나서 뭔가 이질감 듦 표정이 어딘가 모르게 뚱하고 입꼬리만 올라가있어서 묘하게 그룹분위기 다운되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다른건 모르겠고 학폭터져서 해명이랑 하차한 다른 연예인들이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채원이 복근 뭐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센터 너무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센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반응 좋은 멤버 사이드로 보내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 센터 좀 바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 예쁜데 왜 쟤가 센터야;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카즈하 짅자 쩐다 근래본 아이돌중에 가장 청순하고 예쁜듯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자꾸 센터에 세우냐 미친 하이브야 다른 애들은 다 예쁜데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암만봐도 난 은채 미래가 너무 기대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크롭 못하게하려고 가운데 세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카즈하 진심 청초한데... 자리배치는 맘에 안 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부러 자르기 힘들게 할라고 가운데에 세우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김가람 자의로 센터인가 회사에서 센터 시킨건가
쟤만 위치 고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저 논란멤 좀 치워주실,,, 아니 밸런스 하나도 안 맞아 쟤 때문에 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짜 수지닮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기싸움하나 왜 굳이 대형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채원이랑 카즈하 센터세우는게 나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진이랑 영상에도 왜 자꾸 대형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센터 죽어도 못잃네 허윤진 카즈하가 중심일때 제일 낫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르세라핌 5명 전부 다 착장 너무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윤진아 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형 좀 바꿔주라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센터 좀 바꾸면 안되나 소속사 일부러 저럼?
다른멤들은 진짜 넘 예쁘네 ㅠㅠ 착장도 예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키가
진짜 다들 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왜 굳이 중간에 세웠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은 내부팬덤이 극혐이긴한듯
2:19 l 조회 21
판 분열?난거 시간이 해결해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듯...2
2:18 l 조회 36
이해가 안감 싫으면 그냥 안보면되는거 아녀?1
2:18 l 조회 20
남돌 붙임머리 왜저렇게 플타나 했는데 의외로 꽤 있구나2
2:18 l 조회 43
두가지 색 점퍼 중 어느옷이 활용도 좋을지 골라주라!
2:17 l 조회 6
취미 하나 더 생겨서 돌덕질 과몰입 자연스럽게 안하게 됐거든? ㄴㅁ 좋음ㅎㅎ5
2:16 l 조회 19
정보/소식 멕시코 아기레 감독"조별예선 잘 치러야 하지만 3전 전승 별로 관심 없어1
2:15 l 조회 29
멍룡이 목욕한다1
2:15 l 조회 21
요즘 취향의 차이를 이해 못하고2
2:15 l 조회 41
헤어 걱정해주는게 지금 트윗에서 한국의 자연스러운 피부 걱정해주는 남미인들 보는 느낌1
2:15 l 조회 29
헤어로 탈빠까지 하는거 안겪어보면 모를듯ㅋㅋㅋㅋ 3
2:14 l 조회 41
ㅌㅇㅌ계정 새로 판거 얼마나 지나야 서치하면 내 글 뜸?1
2:14 l 조회 12
최애한테 정 떨어져서 탈덕한 경험11
2:14 l 조회 69
난 블러셔 은은하게 하는 유행 다시 왔으면 좋겠음
2:14 l 조회 19
와 진짜 # 줌판아놀자 하고싶은데14
2:13 l 조회 76
호시 열정에 관한 깊생…3
2:13 l 조회 20
내씨피취향 좀 비슷한가?
2:12 l 조회 23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앵간해서는 성공 못하니까 다같이 하지 말자14
2:10 l 조회 102
ㅋㅋㅋ연애 티 좀 내지말라 티난다6
2:09 l 조회 147
걍 모든 돌들이 본인이 미감 뛰어나다 싶은거 아님 전문가한테 맡기든지 팬들 의견 따라 ㅈㅂ6
2:09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