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1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1
이 글은 4년 전 (2022/5/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금 외신 뉴스들봐봐 ㅋㅋ | 인스티즈



한국은 조용한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는 저런 거 진짜 관심 없나부다…신기하다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문화차별주의? 그런게 솔지깋 너무 심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저기네서 케이팝스타 붙여주네 케이팝 위상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는 원래 그랬어 ㅋㅋ 기대하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대단한건데.... 왜 우리나라만 조용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우리나라에서도 생소한 프로그램이라 그런거겟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첨 앎 저 프로그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66666 팝에 관심있는 어른들이나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1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3 찾아보니까 유로비전 판권사온? 베이스인? 신생프로인가본데 인지도가 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15 ,, 나도 알렉사는 대도 님 통해서 알았지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7 뭔가 했네ㅋㅋ 저거 갖고 차별이니 뭐니 하는건가ㅋㅋ 우리가 미국 방영 프로그램까지 알아야하는게 문화사대주의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22 지금 반응이 ㄹㅇ 사대주의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3 정도껏 좀 해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4 그러게 생각해보니까익인이말이맞네ㅋㅋ지금이라도알았으면 걍 축하해주면되지 뭔ㅋㅋㅋㅋ그리고기사도많은데 뭘없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4 뭘 문화차별이고 우리나라는 원래 그랫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저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27 저게 뭐람 저 프로도 처음 듣고 저 분도 처음보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명한 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게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나라에선 저 프로그램이 유명한 것도 아니고 저 가수분이 유명한 것도 아닌데 당연한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예 저 프로그램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뭐 조용하면 안되는거야? 따지고보면 우리나라 프로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제 티비 뉴스 같은 데에 뜨고 그러면 알려지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국으로 따지면 약간 우리나라 전성기 시절 엠넷 케이팝 스타 그정도 파급력인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분 누군지도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나라 사람들은 저프로그램이 뭔지도 잘 모르고 저분도 잘 몰라서 그런듯 곧 천천히 다들 알게되겠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나도 잘 모름 뭔디 저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문화 사대주의 아님? 미국 프로라고 해서 다 알아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프로그램도 아니고 저분도 유명하지 않았는데 한국 혼혈이고 한국에서 데뷔했다고 갑자기 난리치면서 친한 척 하는게 더 없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잉 댓글 왜이러지...진짜 대단한건데
스눕독이랑 켈리클락슨이 엠씨맡을 정도고 미국 전역에서 인기있는 프로그램임ㅋㅋㅋㅋㅋㅠㅠㅠ한국 오디션 프로그램이랑 규모 자체가 다른건데ㅠㅠㅠㅠㅠㅠㅠ우승 특전이 빌보드인데...
한국에서만 모를 뿐이지 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초에 경연할때 관심도 없었으면서 ㅋㅋㅋㅋㅋ 우승해서 겨우 안 주제에 한국에서 관심없다고 하는게 개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 경연 할 때 관심도 없었으면서 한국은 조용하네 어쩌네 하는게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 아예 첨 듣는데 무슨.. 축하할일은 축하할일인데 진짜 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ㄹㅇ 그리고 이럴때만 한국계라면서 자랑스러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ㄹㅇㅋㅋㅋㅋㅋ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아니 한국계라고 그럼 뭐 한국 뉴스에서 다 떠들어야 하나...? 그냥 저분이 잘 하신거지
한국에서 저 프로그램이 유명하면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뭐야?! 뭔일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알렉사ㅜ노래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모를수도 있지? 애초에 우리나라에서 하는 프로도 아닌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게 뭔데? 누가 뭐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알렉사 ㅠㅠ 프듀 나왔었는데 증말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누군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모르니까 그렇지 뭔..뭔 프로그램인지도 모름 알려주면 되지 또 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미국 프로그램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모를 수도 있지 사람들 한국인이 산레모 신인가요제에서 동양인 최초로 우승한 것도 잘 모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외국에서 하는 프로 모르니깐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 사람 한국인도 아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미국인이 미국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걸 몰라준다고 뭔 차별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러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알바 풀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게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럼 한국이 조용하지 시끌해야함? 지금 처음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국적도 미국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당연함 미국 프로그램에 원래 관심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뭐가 문젠데? 모든 거에 어떻게 다 반응해 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저 프로가 뭔지도 모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미국 방송 잘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이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누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올림픽처럼 세계인이 아는 축제도 아니고 걍 미국 프로그램인데 한국인들이 어케 하나하나 다 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뭐 한국에서도 리메이크한 ~~갓탤런트 이런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자게 뭔 프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생전 처음 들어보는 프로그럄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자꾸 글 올라오는거 바이럴 같어… 이분 소속사가 무슨 영상 잘하는 프로덕션에서 새로 런칭한 신생 기업이라는 글 봤었는데 그런류 바이럴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참 거기서 우승한 사람이 한국인의 피가 흐른다고 모든 한국인들이 다 열광하고 알아야 할 이유는 없지 않아?? 걍 미국에서 인기 있는 프로의 우승자구나 축하합니다 그러고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까부터 무슨 인기글에 글도 있었는데 왜 아무도 얘기 안하냐부터 자꾸 왜 조용하냐 이런 글 혼자 쓰는건가 디게 올라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검색해보니 뉴스도 많고 미국인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가수가 원래부터 인지도가 있는가 -> X
프로그램이 한국 내에서 유명한가 -> X

애초에 무명에 가까웠던 가수가 기사도 나고 커뮤에서 이 정도로 반응 오는 것 자체가 관심 안 보이는 거 절대 아님 그리고 설사 반응 안 온다 해도 그게 뭐가...? 미국에서 유명하면 우리가 다 알아야 해...? 알렉사 프듀때부터 호감이고 뭐든 열심히 하는 것도 보기 좋고 무대도 잘하는 것 같아서 좋은 가수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반응이 없다, 우리나라는 차별한다 이렇게 말하는 거 반감만 들게 함... '한국계 미국인 케이팝 가수가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했다' 이거에 필요 이상으로 시끄럽게 반응하는 게 오히려 문화 사대주의여... 그냥 다들 좋게좋게 축하만 해주자... 소속사 바이럴이면 직원분들 이런 식의 바이럴 요즘 안 먹혀요 그건 알아주셨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444 미국 프로에서 우승했는데 왜 우리가 꼭 다 알아야 하는지.. 대단한 건 알겠는데 이게 만약 바이럴이라면 반감만 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모를수도 있지.....한국 영화 상 탔을때 내 체감상 한국은 조용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당연함. 한국인들한테 안 유명한 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엥 뭔 무시까지야 ㅋㅋㅋ 기사 많이 뜬다더만 ㅋㅋ 나도 저사람이 누군지 이제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누군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누군지 몰라서 기사가 안뜨는거 같은데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진짜 미안하지만 누군지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우승하고 기사가 나서 여기도 반응 시작했는데 뭔 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프로그램 진행되는 동안 알았던 사람 자체가 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타국 오디션 프로그램을 그렇게 열심히 찾아본다고 우리나라에서 하는 오디션도 화제 안되는 게 태반인데ㅋㅋㅋㅋㅋ 심지어 일 단 저 분 자체도 이제 안 사람이 훨씬 많잖아 프듀 나올 때도 막 난리난 분이 아니고... 그렇다고 국적이 한국이냐 하면 그것도 아니야 한국러시아 혼혈인 미국인이라며... 그러니 여기서 미친듯이 반응이 확 일어나기 힘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한국인도 아니고 한국계 미국인인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국적도 한국인이 아닌데 클로이킴이 미국대표로 금메달 딴거랑 똑같은거지 뭔 한국이 조용하다고 난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신발언.. 오늘 후기..
13:28 l 조회 2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13:28 l 조회 2
월드컵은 맞다 못하든 잘하든
13:28 l 조회 5
근데 난 이강인이 얼마나 잘하는 선수인지 이번 경기로 다시 알게됨
13:28 l 조회 13
축구 국대팀 유지하고 훈련 시키는데 국민 세금 들어가는 거 아님?
13:28 l 조회 6
남아공 다들 축구 못한다고
13:27 l 조회 19
해버지 표정봐.......
13:27 l 조회 45
샤갈 유투브 노래도 1,25배속으로 듣고있었네
13:27 l 조회 6
아니 근데 진짜 개꿀조잖아
13:27 l 조회 6
국대축구 세금 쓰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2
13:27 l 조회 29
본진 자컨이나 보러가야지
13:27 l 조회 7
아니 얘네 설마 남아공이라고 만만하게본거임?2
13:27 l 조회 22
이렇게 탓 많이 하는 종목이 있나ㅋㅋ1
13:27 l 조회 31
근데 저 고소는1
13:27 l 조회 43
박지성도 그러잖아 이강인이 골을 잡으면4
13:26 l 조회 97
홍명보 감독이랑 정몽규 팬들한테 엿 맞았네5
13:26 l 조회 103
돌들아 팬인척하는 악개 정병 사생무리들 당당하게 고소해라
13:26 l 조회 10
벤투: 축구협회는 월드컵에서 잘하길 바라지만 돈과 스폰서가 전부인 것 같다1
13:26 l 조회 40
와 구도 ㄹㅇ 뭔가 잔인하고 슬픔..
13:26 l 조회 140
선수들이 불쌍한데 나는6
13:2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