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5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4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너네 너무 싸게 파는거 아니니...? 

 

컴펙트 버전 19,300원 

스탠다드 버전 54,300원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가 고정함
대표 사진
익인1
쥬얼도 아냐 그정도 구성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쥬얼은 몇천원대라 아예 다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 쥬얼이 약간 시디랑 가사집 간소하게 있는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애들건 구성이 더많잖아 앨범 크기도 아예 차원이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소리구만 쥬얼보다 많은건 맞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에 쥬얼같다고 해서 타팬들이 오해할까봐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사실 나 쥬얼 안사보고 듣기만해서 몰랐는뎅 정정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개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구하면 16500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구가가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희의 후손이 있어서 그럼 (주접 아님 진짜 족보에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겁나 혜자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 방탄팬인데 하나 사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이면 샀지않을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고의 선물이댜 bb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은 다다익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팬인데 2장살까 3장살까 고민중..소장용 각이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구로 사시면 16500원에 탑승가능,,, 츄라이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구로 사면 얼마나 싸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가 고정함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가성비 하지만 더 미친 퀄리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입장에서 컴팩트 내준거 겁나 땡큐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어짜피 스탠다드까지 다 샀긴했는데 하나 더사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1셑만 더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모.. 싼데.. 사라고 싸게 내줬을꺼아냐 그치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 솔직히 다들.. 하나씩 더 품고 그러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유ㅣ버수 이번에 특전도 개쩔거같은 느낌이 오거든 각이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치그치 이거는 으쩔수 없음 사라고 이렇게 판깔아주는데 안사는것도 약간 그럼ㅜ 하나만 더 사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쥬얼이라고 하기엔 너무 풍성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문 수정해주라 ..쥬얼 발매라고 오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 수정햇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성 있을거 다 있어ㅋㅋㅋ80페이지짜리 북클릿도 있음ㅋㅋㅋ진짜 대혜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탄호감팬 컴팩트 한장 갈깁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왜 이렇게 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왜케 싼지 의문이야 ㅋㅋㅋㅋㅋ 오히려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싸다 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ㄹㅇ 사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네 여기서 영업하고 있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구 타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이집 영업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아 추라이 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츄라이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컴팩트 하나 잡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추라이 추라이~ 컴팩트 대혜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혹시 무슨 차이야? 나 그냥 머글인데 살까 고민중이라 뭐가 뭔지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구성이 달라! 정보소식 들어가면 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팩트버전이 스탠다드버전이랑 구성이 아예 달라서
직접 구성을 보고 사는게 나을거같아!
cd 3개는 동일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둘다 같은 CD 3장인건 동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다른구성이랑 포카가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 cd말고 그외에 포카나 엽서, 가사집, 포토북, 아웃박스같은게 다른거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다들 빠른 답변 고마워 머글이면 컴팩트 사두 되겠당 내입장 CD가 사실상 핵심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마쟈 인티보니까 컴팩트 많이 사도라고 츄라이츄라이 ◟( ˘ ³˘)◞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쓰니 답변 성실하게 해줘서 고마워~ 요새 유포리아 잘 듣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1에게
고마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외국 친구한테 선물용으로 좋겠다 사가지고 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개이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칠만 원짜리 사면 그냥 다 사는 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버전 2개 다 얘기하는 거? 응응 세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타팬궁금한데요옹 ..
그 마지막에 cd only그 cd사려면 뭐사야돼? 그냥 컴팩트버전 사도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웅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마워어 나도사야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트랙리스트보고 지르고 왔음 ㅜㅡ 씨디온리 말두안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댓글에 ㅈㅂ 이라는 축약어를
14:47 l 조회 1
본진 어떤멤 제발 입조심 좀 해줫으면함
14:47 l 조회 1
플디는 독자적 행보가 아니라 쓸데없는 고집임
14:46 l 조회 8
요즘 이런 사람들 많더라
14:46 l 조회 14
7/1 모두가 기다렸던 올리브영 단독 요정 가나디와 코스알엑스의만남🧚
14:46 l 조회 10
서울에서 경험하는 문화생활에는 어떤 것들이 있지? 1
14:45 l 조회 15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랑
14:45 l 조회 11
아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 뜬 상황인거임?2
14:44 l 조회 30
스팸 전화 겁나옴
14:44 l 조회 6
도영 전역 언제야5
14:44 l 조회 27
내 최애팬들 조합 좀 그만 좋아했으면 좋겠어6
14:44 l 조회 58
성해은 박현지 대한항공 재직한거 겹쳐?
14:44 l 조회 39
장터 오늘 7시 쿠플 용병구해요 1
14:44 l 조회 12
태연같은 삼각형 여돌 나올 수 있을까1
14:44 l 조회 26
미국 12세 이하 아동 대상 성범죄는 '총살형' 추진5
14:44 l 조회 31
하이브 모든 레이블이 레이블 지분없이 100프로 하이브 지분이야?
14:44 l 조회 10
쇼타로 셋로그 수제라서 더 웃기고 기특함ㅋㅋㅋㅋㅋㅋ1
14:44 l 조회 27
abd 그룹 잘 될거 같음?2
14:43 l 조회 30
신종펫샵 저거 나도 당할 뻔 했음1
14:43 l 조회 38
방탄은 개인 캠 왜 안줄까?8
14:4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