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51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물론 아이돌이 노래잘하고 춤도 잘춰야겟지만 요즘 힘들고 지치는데 자컨에서 애들 웃고 떠드는 모습 보니까 나두 모르게 기분 좋아지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내생각에도 자컨이 분위기를 좋은쪽으로 상쇄하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식을때 자컨보면 다시 좋아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이나 일상모습들 궁예하는거보다 자컨에서 자연스럽게 보고 알게되는게 훨 좋아 무대랑 갭차이라든가 보는것도 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고 자컨하면 유입도 되게 많아짐 솔직히 자컨은 단점 없는 듯 자컨 있는 자 넘 헹복..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해 케이팝 장르 되게 다양하게 나와서 좋던데 난
18:00 l 조회 1
와 나 인생의 1/3을 인티 했네
18:00 l 조회 1
쟤들은 피부색 가지고 조롱하면 한국인들이 긁힐거라 생각했나
18:00 l 조회 2
최애 맘에 안드는거 뭐냐는 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18:00 l 조회 9
정보/소식 K반도체 지도가 바뀐다…수도권·충청 그리고 호남
18:00 l 조회 2
건호 이럴 때가 제일 잘생긴 것 같음
18:00 l 조회 3
엄앤안 ㄹㅇ 어케했냐 빅히트 안목 아무리봐도 대단
17:59 l 조회 16
이런 분위기 노래 추천 받아요........
17:59 l 조회 11
알디원 숏안부즈 좋아하는 사람 있니3
17:59 l 조회 11
성세천하 해본 사람들아 이치
17:59 l 조회 5
위버스 폼림 어려워졌어?2
17:58 l 조회 16
OnAir 라이즈 나온다2
17:57 l 조회 15
안정환 리즈시절 미쳤다 진짜1
17:57 l 조회 13
최애 맘에 안드는 점 있어?16
17:57 l 조회 49
스밍이나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57 l 조회 37
오정세 니가좋아 댓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7:57 l 조회 6
보넥도 오늘 서프라이즈로 시구 하러갔네
17:56 l 조회 44
내가 좋아하눈 사쿠야트윗1
17:56 l 조회 27 l 추천 1
원래 자기최애가 하면 별거아닌걸로 왜 내가당하면 유난되는게 돌판임3
17:56 l 조회 53
우리애들 다시 돌아왔어...15
17:56 l 조회 2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