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52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스키즈 미로 보는데 너무 신나서 노래방에서 부르면 분위기 너무 차가워질거같애.. 반주가 생각보다 고요하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래.. 나한테 그런 노래 1번이 뱅뱅뱅이고 2번은 거친 정글 속에..
대표 사진
익인1
개많음 ㅋㅋㅋㅋㅋㅋ 아이돌들 타이틀은 거의 다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그냥 가사를 먼저 알고 오 노래 강겠다 싶어서 보는데 앞부분이 진짜 목소리로 살린다 싶을만큼 간주가 잔잔해서? 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러브다이브 긴가민가요도 그렇다…? 알고싶지 않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브다이브 나 맨날 집에서 부르는데 삑사리 너무 나 진짜 물에 뛰어드는듯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엔시리 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감히 시도도 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먼세랑 체리밤 부르면 한여름에도 방에 냉기 돌게 하는 초능력 과시 가능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1
1:22 l 조회 10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3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1
1:22 l 조회 25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9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7
1:19 l 조회 57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52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7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61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23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21
나만 그런가?2
1:17 l 조회 34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67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7
1:16 l 조회 117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30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
1:15 l 조회 390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89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2
1:14 l 조회 145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33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