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0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플레이브 연예 라이즈 보이넥스트도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9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쏘스뮤직 입장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걸로 5호 나왔다고요 아저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한국학교 나온 한국인들 다 폰학교 나온 사람 만들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도 같이 교육받는게 5호처분이라며
부모는 바보라서 같이 교육받음? 항의만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 없이 김가람 말만 믿고 쓰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친구 계정에다 올렸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누굴 바보로 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리적 신체적 폭행이 없는데 어떻게 5호 처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짜 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끝까지 구질구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래 이래 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륜도 그냥 까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호처분이 꽁으로 나오냐ㅋㅋㄱㅋ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사들 바보 아니거든요ㅠㅠㅠㅠ 어떻게 저걸로 5호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5호가 나온다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저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교육부도 끌고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항의를 어케해야 5호가 나오냐고ㅋㅋㅋㅋ 물리적 신체적 폭행이 없는데 5홐ㅋㅋㅋㅋㅋ 진짜 사람들을 바보로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중이 바보냐 아이고ㅋㅋㅋ 대륜도 그냥 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항의를 했는데 학폭위가 열리는구나?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미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걸로 5호처분이라고??? 뭔 말도 안되는 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고.. 학폭위가 그렇게 쉽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말대로면 유은서(가명)이 피해자가 아니라 가해자고 저 사람은 피해받아서 전학간게 아니라 강전인거라는거잖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가 바보임?ㅋㅋㅋㅋ저런걸로 학폭위 열어서 5호를 처분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이 되는 소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말대로면 가해자이자 피해자니까 활동해도 된다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양쪽으로 증거 다까자 ㅋㅋㅋㅋㅋ학교얘기도 들어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쌍방이라고 주장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러면서 초반엔 왜 피해자라고 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ㄴㄲ 이제와서 쌍방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속옷만 입은 사진 올려서 항의하러 갔는데 그게 참작되지도 않았고 5호를 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대중들을 바보로 아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저렇게 해서라도 안고 가는게 노이해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피해자라면서요 계속 말바꾸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 항의를 어떻게 했으면 5호 처분이 나오나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렇게 해서 5호 처분을 받았다는게 말이 되는거냐구 대중이랑 팬이랑 모든 사람들이 바보로 아는건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그나저나 말투 실화야? 약간 화난 초딩이 뭐 고자질 이르는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가버렸습니다.^에서 기함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ㄱㄴㄲㅋㅋ 구멍가게 인증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교육부가 장난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휴,,, 이제 그만 인정하고 탈퇴좀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게 끝이야 아님 잘린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구멍가게 중소가 더 입장잘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호 처분을 막 주는 것도 아니고..ㅋㅋ 구구절절 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걸 믿으라는건가 대중들이 바보인지 아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얘네는 돌팬들이 다 등신인줄 아나 그냥 이렇게 묻으면 묻혀질 거라고 믿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왜 쟤를 안고 가려고 이 난리야???? 약점이라도 잡혔냐 쟤가 빽이 무슨 백악관 급이야 뭔데 쟬 못버리는거지?????? 진짜 노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공식 말투가 왜이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피해자라며 피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호 처분이 어떤건지 모르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죄송한데 학폭위 5호처분 나온거면 극악의 폭행을 저지른건데 이걸 또 쉴드치고앉아있네 하이브쓰레기들 일산 학폭사건 가해자들도 4호처분받았다...5호면 대체 뭔짓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욕설이 5호?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뭐래 5호는 그냥 받는 줄 아나 진심 대중들이 아 그렇구나 할 거라고 생각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쪽팔린 줄 알아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고자질 말투 실환가 저쪽이 다 잘못했어요~~~ 일부 언행에 문제 있는건 ㅈㅅ < 이거부터 사실 인정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게 5호라고ㅋㅋ? 말도 안되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닠ㅋㅋㅋㅋ학폭위 처분 인정했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교육부가 바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제와서 쌍방 ㅋㅋ 피해자라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래서 어쩌라는거야 어쨌든 김가람도 가해자인건 변함없는데 저게 공식입장문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게 진짜면 학교가 미친거지 교육부 학교 다 나와~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항의를 어떻게 했는데 강전까지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진짜 하이브 소쓰 진짜 ㅋㅋㅋㅋㄴ대단하다 여러모로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걸 믿으라고 공식입장 낸거?? 참나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입장문 본인이 썼나? 왜 고자질 하는 것 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진짜 이정도면 궁금하다 대체 김가람이 어떤 존재길래 저렇게 지키려고 하는걸까
어차피 일진인건 변하지 않잖아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걸 믿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에스파 용병 해줄게
19:50 l 조회 2
그래도 근래 콘서트한것중에 젤 잘했다
19:50 l 조회 11
국내선예매 조타아1
19:49 l 조회 13
월투 국내콘에 글로벌 푸는거 자체가 이해안됨
19:49 l 조회 21
쿠플 다시는 아이폰으로 안한다4
19:49 l 조회 32
빅뱅 첫콘 포도알 놓침
19:49 l 조회 31
헐 내씨피 카페열린다ㅠㅠㅠ
19:49 l 조회 17
야 예매율 98퍼인데 앞에 만명넘게있어
19:49 l 조회 20
아 98프로
19:48 l 조회 15
빅뱅 98퍼고4
19:48 l 조회 63
도영이 라이브가 더 늘었다1
19:48 l 조회 8 l 추천 2
월드투어하는데 글로벌팬들을 위한 티켓을 빼놔야하나
19:48 l 조회 19
아 빅뱅 97%네 아직 못드러갔어1
19:47 l 조회 46
티파니 허리운동 대박이다4
19:47 l 조회 23
난 여전히 앙콘전에는 확실하게 해야 남는사람들 덜 비참하다는 의견임 4
19:47 l 조회 90
글로벌 열리기 전에 빨리 들어가야되는데 ㅠㅠㅠㅠㅠㅠ
19:47 l 조회 20
예매율 97퍼인데 앞에 12000명있어1
19:47 l 조회 34
다들 투피엠 콘서트 첫콘 갈꺼야? 막콘 갈꺼야?
19:47 l 조회 11
안무 영상 조회수 2000만...
19:47 l 조회 43
지디 콘 해투 팬미팅 죄다 플로어 n열 언더로갔는데
19:4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