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3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9
이 글은 4년 전 (2022/5/21)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벨 오늘 공연 조이 진짜 미쳤다 | 인스티즈 

[잡담] 레벨 오늘 공연 조이 진짜 미쳤다 | 인스티즈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트로피컬...? 오늘 너무너무 예뻐 ㅠㅠ 진짜 노란 옷+로우번+머리에 꽃장식 삼박자가 딱 맞는 것 같아 천사 병아리야 완전... 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twitter.com/zoooie_1/status/1528009961728798720?s=21&t=04n0pujfQiwt48MA86qIlg

세상 상큼한 꽃가루 파트도 봐 줘,,, 관객분들 전부 떼창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개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기말랑파인애플피냐콜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상큼 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twitter.com/zoooie_1/status/1528009961728798720?s=21&t=04n0pujfQiwt48MA86qIlg

세상 상큼한 꽃가루 파트도 봐 줘,,, 관객분들 전부 떼창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저런 레몬색이 어떻게 저렇게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피니스 그 느낌 나서 신기해...조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앙 파인애플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이는... 태양신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쩜 저렇게 열대야의 환생 같을까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심 과일보다 더 과일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조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려 상큼 귀엽 사랑스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무대 유튜브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끗한 화면은 아니고 라이브 녹화 영상만 있어!
이건 필마이리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미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이라는 이름이 이렇게 잘어울릴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뭐야 진짜…? 왜 갈수록 더 예뻐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어어어무예쁘다ㅜㅠㅠㅜ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진짜 햇살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이 이름이 예전에 잘 안웃어서 즐겁게 지내란 의미로 붙인 이름이라는게 말도 안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너무 이뻐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과즙미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쩔어 완전 여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짹에서 짧은 영상이라도 다들 꼭 봐 미쳤어......진심 천상계 요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상큼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주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조이는 진짜 .. 퍼컬 모르겠다 다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쳤다 와.... 맨날맨날이 리즈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쳐따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쩜 저래.. 진짜 너무 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인형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이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가커피는 걍 매장 많은게 짱인것같은데
17:01 l 조회 1
대구익들아 너네 동네 진짜 최저시급 안줘??
17:01 l 조회 3
티빙은 그 이후에 계속 조용하지?
17:01 l 조회 4
뭐야 여기만 갑자기 비오나
17:01 l 조회 3
추천탭글 인용에 떠서 봤는데 앤톤이 비율이 정말 좋구나
17:00 l 조회 16
저가커피는 바이럴이 더 중요해보여3
17:00 l 조회 16
가운데 노란애 진짜 행복해보인다1
17:00 l 조회 44
엔믹스 설윤은 왜 장카 정도로 안뜰까?4
16:59 l 조회 27
다른 저가커피브랜드의 점주들은 모델써서 좋다는데 저긴 모델효과 모르겠다고 반대하니 문제인거 아님?1
16:59 l 조회 34
얘들아 나 오늘부터 다시 러닝 시작한다2
16:59 l 조회 19
저가커피는 커피 맛있는 게 최고임2
16:58 l 조회 31
와 올공 아직도 있냐
16:58 l 조회 19
박서진 앵콜콘 핸드볼경기장이라 취소됐는데 우리도걱정됨2
16:57 l 조회 42
2026 도경수 일본 팬미팅 티저 영상 미감 미쳤다
16:57 l 조회 18
어차피 랩하는놈들 방송 안나와도 잘먹고살잖아1
16:57 l 조회 25
삼전 주식 팔아서 카카오 비상금 대출 갚는거 어케 생각해?6
16:57 l 조회 85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앙코르 콘서트 취소…올림픽공원 시위 장기화 속 공연장 사용 차질4
16:57 l 조회 64
정보/소식 [단독] 백종원 회사, 이번엔 못 피했다···위생법 위반 약식기소
16:56 l 조회 56
솔직히 저가커피광고 모델보단 은행광고 모델이 제일 이해 안감23
16:56 l 조회 189
밤티 헤메코 언제까지 봐야되는걸까3
16:5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