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3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9
이 글은 4년 전 (2022/5/21)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벨 오늘 공연 조이 진짜 미쳤다 | 인스티즈 

[잡담] 레벨 오늘 공연 조이 진짜 미쳤다 | 인스티즈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트로피컬...? 오늘 너무너무 예뻐 ㅠㅠ 진짜 노란 옷+로우번+머리에 꽃장식 삼박자가 딱 맞는 것 같아 천사 병아리야 완전... 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twitter.com/zoooie_1/status/1528009961728798720?s=21&t=04n0pujfQiwt48MA86qIlg

세상 상큼한 꽃가루 파트도 봐 줘,,, 관객분들 전부 떼창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개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기말랑파인애플피냐콜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상큼 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twitter.com/zoooie_1/status/1528009961728798720?s=21&t=04n0pujfQiwt48MA86qIlg

세상 상큼한 꽃가루 파트도 봐 줘,,, 관객분들 전부 떼창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저런 레몬색이 어떻게 저렇게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피니스 그 느낌 나서 신기해...조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앙 파인애플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이는... 태양신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쩜 저렇게 열대야의 환생 같을까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심 과일보다 더 과일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조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려 상큼 귀엽 사랑스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무대 유튜브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끗한 화면은 아니고 라이브 녹화 영상만 있어!
이건 필마이리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미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이라는 이름이 이렇게 잘어울릴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뭐야 진짜…? 왜 갈수록 더 예뻐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어어어무예쁘다ㅜㅠㅠㅜ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진짜 햇살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이 이름이 예전에 잘 안웃어서 즐겁게 지내란 의미로 붙인 이름이라는게 말도 안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너무 이뻐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과즙미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쩔어 완전 여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짹에서 짧은 영상이라도 다들 꼭 봐 미쳤어......진심 천상계 요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상큼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주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조이는 진짜 .. 퍼컬 모르겠다 다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쳤다 와.... 맨날맨날이 리즈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쳐따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쩜 저래.. 진짜 너무 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인형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이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
16:26 l 조회 1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
16:26 l 조회 3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2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3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1
16:25 l 조회 39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22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32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48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16:23 l 조회 28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4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3
16:23 l 조회 21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7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22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5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4
16:22 l 조회 30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6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1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1
16:22 l 조회 29
최애 패는것만 아니면 왼른 노상관임 3
16:2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