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3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9
이 글은 4년 전 (2022/5/21)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벨 오늘 공연 조이 진짜 미쳤다 | 인스티즈 

[잡담] 레벨 오늘 공연 조이 진짜 미쳤다 | 인스티즈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트로피컬...? 오늘 너무너무 예뻐 ㅠㅠ 진짜 노란 옷+로우번+머리에 꽃장식 삼박자가 딱 맞는 것 같아 천사 병아리야 완전... 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twitter.com/zoooie_1/status/1528009961728798720?s=21&t=04n0pujfQiwt48MA86qIlg

세상 상큼한 꽃가루 파트도 봐 줘,,, 관객분들 전부 떼창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개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기말랑파인애플피냐콜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상큼 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twitter.com/zoooie_1/status/1528009961728798720?s=21&t=04n0pujfQiwt48MA86qIlg

세상 상큼한 꽃가루 파트도 봐 줘,,, 관객분들 전부 떼창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저런 레몬색이 어떻게 저렇게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피니스 그 느낌 나서 신기해...조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앙 파인애플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이는... 태양신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쩜 저렇게 열대야의 환생 같을까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심 과일보다 더 과일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조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려 상큼 귀엽 사랑스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무대 유튜브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끗한 화면은 아니고 라이브 녹화 영상만 있어!
이건 필마이리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미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이라는 이름이 이렇게 잘어울릴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뭐야 진짜…? 왜 갈수록 더 예뻐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어어어무예쁘다ㅜㅠㅠㅜ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진짜 햇살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이 이름이 예전에 잘 안웃어서 즐겁게 지내란 의미로 붙인 이름이라는게 말도 안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너무 이뻐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과즙미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쩔어 완전 여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짹에서 짧은 영상이라도 다들 꼭 봐 미쳤어......진심 천상계 요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상큼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주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조이는 진짜 .. 퍼컬 모르겠다 다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쳤다 와.... 맨날맨날이 리즈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쳐따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쩜 저래.. 진짜 너무 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인형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이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15:37 l 조회 5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18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4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2
15:36 l 조회 15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4
15:35 l 조회 37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15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0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101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52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52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35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1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2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54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35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9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85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22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