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3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4년 전 (2022/5/21) 게시물이에요
어캄..? 나 콘서트 한줄도 몰라서 노래 너무 사랑하는 사람인데.. 진짜 너무 가고싶다 이런적 첨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앙콘끝난지 얼마 안되서 단콘은 모루겟고 페스티벌은 좀 있ㅇ ㅓ..ㅎㅎ 근데 한시간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 나는 단콘으로 가고 싶다 ㅜ 증말로 거짓말 안하고 내플리가 다 원위야 모든 앨범 전곡 다 들어ㅜㅜ 진짜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꺅 고마어...💖 룸메이트라고 신곡도 들어봣겠지!? 나도 원위노래 너무 좋아했어서 리스너로 살다가 공연 함 가보구 고대로 입덕한 지 벌써 1년도 넘었다...ㅋㅋㅋㅋㅋㅋ 얘넨 라이브가 찐이야!! 뉴콘하게된다면 꼭꼭 놀러와 쓰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슨플임?
23:04 l 조회 1
동양인들이 미국에서 극우인거
23:04 l 조회 8
인천익들아 만약 인스파 공연 연일 가면 왔다갔다 할거야 숙박 할거야?4
23:03 l 조회 23
칙촉 1140개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23:03 l 조회 44
슴티알 송하 길캐임?
23:03 l 조회 8
숙희랑 히데코는 진짜 어딘가에서 살고있을거같다…
23:02 l 조회 18
진짜진짜 큰방에 팬 몇명 없는 여돌 팬인데
23:02 l 조회 23
남부연합기=흑인 노예제도 지지한 남부연합의 상징깃발2
23:02 l 조회 47
투어스 자컨에서 코디 멤버들이 하고 화보까지 직접 찍었는데
23:02 l 조회 25
혹시 저거 해외에서 큰 문제야?14
23:02 l 조회 148
애니 앞머리 내린거 ㄹㅇ 개이쁘다1
23:01 l 조회 38
사과문에 어떤 차별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적었는데
23:01 l 조회 58
옛날에 연옌들 다니는 펫샵이라고 홍보하는데 있엇는데
23:01 l 조회 12
진짜 미국익들 없어???? ㄹㅇ 1n년 산 익들
23:01 l 조회 55
귀여운컨셉 뇌절하는데 지겨워4
23:01 l 조회 57
인스타 릴스 조회수3
23:01 l 조회 38
근데 저런 티셔츠가 왜 존재하는거임??4
23:01 l 조회 70
진 메리고라운드 넘 이뿌다
23:00 l 조회 31
투바투 자컨 그림 그거 휴닝카이 설명 듣는데2
23:00 l 조회 22
저건 굳이 따지면 우파가 아니라 kkk 이런거임1
23:0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