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5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5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잡담] ?: 아이돌은 중립이어야해 | 인스티즈 

[잡담] ?: 아이돌은 중립이어야해 | 인스티즈 

자긴 모에화 중립파라서 강아지 고양이 호랑이 토끼 뱀 다 그리는 거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나는 뱀모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와씨 인티에서 뱀모파 오랜만에 본다 뱀모네버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헐나도 뱀모파 처음봨ㅋㅋㅋㅋㅋ개사랑해 뱀모네버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고양이 그림실력(?) 여전히구낰ㅋㅋㅋ 프엑때도 저거 비슷한거 그렸던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심지어 강모..강아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토끼 옆은 뭔데 공룡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우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뱀임! 귀여운 건 맞음 우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라 뱀... 뱀인데 다리가... 근데 나 뱀 좋아해 잘생기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뭐야 누구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래비티 정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그림 볼때마다 느끼는데 냥모보다 강모가 더 냥모같음 역시 모로가도 냥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모 그림 볼때마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토 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타쉽 어디안가네... 민혁아 잘키웠다 정모 (이민혁 구정모 안친할 확률 99.9%)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정모 올림픽 때에도 모든 팀을 응원한답니다.. 민혁 선배님이 아이돌은 중립이라고 하셨다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ㅋㅋㅋㅋㅋㅋ 실은 그래서 미냐글인가?? 하고 들어와썽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그림 그리는 게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동물인데 왜 사람코냐곸ㅋㅋㅋ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3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
10:21 l 조회 14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2
10:19 l 조회 30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8
10:19 l 조회 44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2
10:18 l 조회 66
10:18 l 조회 68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81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8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38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56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3
10:13 l 조회 279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102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3
10:13 l 조회 187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79 l 추천 2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58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1
10:10 l 조회 106 l 추천 7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11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4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6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22
10:08 l 조회 3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