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5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모여서 오손도손 잘 사는 게 웃김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반대가끌리는이유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달라서 더 잘맞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끌이 아니 근데 오히려 성향이 달라서 복작복작하니 재밌게 사는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ㅋㅋㅋㅋㅋ 충돌하면서 더 끈끈해지는거두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고 배려하는.... 작은 사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은 사회라는 말 진짜 웃기다 세븐틴정도면 진짜 사회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 작은사회지 요즘 한반 인원 생각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친할거 같은 애들 둘이 이야기잘하고 잇는거 보면 신기함ㅋㅋ
먼가 진짜 회사와 시간이 만들어준 인연같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아니었으면 노는 무리가 다를 것 같은 애들이 있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ㅋㅋㅋ
근데 둘이 잇는거보면 또 같이
잘지내더라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ㅋㅋㅋㅋ나도 보면서 어? 저 멤버랑 저멤버가 친했어? (사실 다 친함) 한 적 많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깤ㅋㅋㅋ
연생까지하면 거의 10년 다되가는데
막 어색한 사이는 없을거같긴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자 캐릭터 확실한데 또 자기들만의 방식대로 다 친한게 너무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있으면 뭔가 세븐틴화해서 어찌저찌 재밌게 놀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들 입으로 진짜 안맞는다면서 맨날 붙어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맞지만 친한 애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자기들끼리 안맞는다면서 항상 같이 다니는게 넘 귀여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
18:37 l 조회 1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
18:36 l 조회 19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
18:36 l 조회 30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1
18:35 l 조회 24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36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0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
18:35 l 조회 7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3
18:35 l 조회 22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18:35 l 조회 25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2
18:34 l 조회 51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23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4
18:34 l 조회 36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23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41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12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1
18:33 l 조회 52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19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18:33 l 조회 63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33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18:3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