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5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올림픽홀 여기 사이드 가본사람 | 인스티즈 

괜찮니? 시야 사진 찾아봐도 안 보여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보이는건 꽤 잘보이는데 약간 동떨어져있단 생각이 들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엉... 하 너무 고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b1 d1쪽이 진짜 잘보이긴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홀은 무대구조 T 아닌 이상은 정면 비추.. 시야 진짜 멀어.. 나 본진 쇼케 C2 첫단락 젤 끝줄 갔는데도 멀게 느껴졌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출있기는 한데 그래두 멀겠지?ㅠ E3가는게 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돌출이 있음 조금 낫긴한데 일단 본무대 시야는 GG... 나도 익1처럼 2층 갈거면 B1 D1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E3 맞은편인 A3 갔다왔는데 중앙보다 나음.. 중앙 너무 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홀은 좀 세로로 긴 느낌이라 가로쪽 가는게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
4:43 l 조회 1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5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2
4:39 l 조회 9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32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1
4:35 l 조회 11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15
아니 이강인 이거봄…?3
4:31 l 조회 35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4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70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79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2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2
4:16 l 조회 58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8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8
4:07 l 조회 50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91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67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20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3
3:54 l 조회 178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