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5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공카 알어 공카?? 공식 카페라는거여~ 

그거 뭐 응원하기 해서 어이? 순위도 좀 올려주고 

멤버들 댓글 달려고 다음 카페로 뛰쳐가고 그랫어어~
대표 사진
익인1
라떼는 유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 그게 뭐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갓기다 유에프오타운몰라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모예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나름 유료소통…문자보내면 돌들이 답장해줭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일반 문자로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그 아이돌마다 번호?가 있었음 그래서 그번호로 문자보내면 답장왓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호오오오오오 신세계 확률 레전드였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유타 진심 한번답장받으면 무조건 컴퓨터캡쳐해서 졸라자랑하고난리났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카 채팅도 있었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rgrg~~~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채팅때 돌들어오면 난리났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냅다 소리부터 지르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타도있었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대체 모에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버블이랑비슷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공카 아직쓰는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카가 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유타 모르면서 주름 잡았네… 유타가 찐라떼는 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짭주름... 폰주름.... 나는 내가 고인물인줄 알앗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타 그거 아닌가? 아티스트한테 쪽지? 같은거 보내면 1:1로 답장 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몰라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아가네 아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ㅏ... 그래도 좀 먹을만큼 먹엇다고 생각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 돌도 유타 안해서 있는지도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면서 처음 들어봤어용... 유타... 아이돌 이름인 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에프오 타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건 실버타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것도 하는 돌만 했던거라 모를만도ㅋㅋㅋㅋㅋ 이거 생각보다 오래 썼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ㅏ... 모르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타 모르면 아기 아니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기 아닙니다! 성인입니다!! 어엿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아기네 유타 모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닙니다! 성인입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개웃기다 라떼라해서 나랑 같나 들어왔더니 찐라뗀 나였던 거에요 근데 또 나보다 더 그런 세대도 있ㅇ겠지 넘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짭라떼 쥐구멍 찾고 있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 성인된 갓기네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쓰읍하... 그래도 쫌 막 갓 성인은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에프오타운ㅋㅋㅋㅋ [멤버이름] 오빠 오늘 뭐했어요 ㅇ런거 보내고 그랫는뎈ㅋㅋㅋ흑 ㅜ 유타를 모르는 세대가 왔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번호가 다 같은데 이름만 다르게 보내는거예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기억으론 그룹별로 번호가 달랐어..그래서 단체로 보내고싶으면 문자로 [그룹이름] ~~내용 보내고 개인한테 보내고 싶으면 [멤버이름] ~~내용 일케 보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괜찮은데??????????????? 답장 확률 개극악이겟지만.... 아 그래도 못 받으면 너무 약간 아쉬울 것 같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멤버들이 단체문자도 보내주고 나름 답장 받는 확률도 ㄱㅊ았음 요즘 버블ㅇ랑 비슷할랑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재밌었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타를 모르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은근 최근까지 해써!! 레드벨벳분들도 한거로 알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옴마? 내가 몰랐을리가... 세강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애랑 동접하면 캡처도했었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은석 원빈 조합먕뭐야??
21:35 l 조회 1
보넥도 티켓팅 진짜 개빡세다
21:35 l 조회 1
열시에 드림 자컨 와라
21:35 l 조회 1
오타니 팬들은 다 유사로 덕질함?
21:35 l 조회 3
엔시티드림 북극성 이 노래 뭐임
21:34 l 조회 4
하투하 앨범 벌써 38만장 팔렸네
21:34 l 조회 17
공룡한테 질투나는게 맞는거냐고 (ㅈㅇ 앤톤
21:34 l 조회 9 l 추천 1
강회장 문득 든 생각인데 선희랑 방글이(ㅅㅍㅈㅇ?)
21:34 l 조회 5
이상원 몸 키워?1
21:34 l 조회 8
x에서 찰스 패는 거 볼때마다
21:33 l 조회 26
정보/소식 BTS 정국 자택 초인종만 133번…'무단침입' 브라질 여성, 결국 징역형 선고6
21:33 l 조회 39
보넥도 중국 업자 티켓팅 근황7
21:32 l 조회 116
원빈은 놀토도 달리기하는것도 걍수트만입어도 광고같음5
21:32 l 조회 38 l 추천 1
성찬이 안무가님한테 선물했나봐2
21:32 l 조회 92 l 추천 1
놀면뭐하니에 효리수 나온거 겁나웃기네ㅋㅋㅋㅋ
21:32 l 조회 5
종강한 대딩들아 니네 뭐할거니
21:32 l 조회 12
드림 런천동이 나에게 오다니..😭1
21:32 l 조회 31
으르렁 늑대와 미녀.. 이런거 지금 가지고 사람들이 좋아하나?17
21:31 l 조회 44
코르티스 보고싶다ㅜㅜ1
21:30 l 조회 26
흐물흐물한 폐급수박 진짜 개열받는다3
21: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