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7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난 최애가 새벽에 브이앱하다가 갑자기 

아 ~좋다... 이렇~게 이렇게 계~속계속 있어줬으면 좋겠다... 그냥 팬들이랑 얘기하는 게 편해요. 저는 바라는 거 별로 없어요 . 

 

이러는데 뭔가 평생을 다짐하게 됐음 ㅋㅎㅋㅎ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본진이 회사차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 갔다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18년도 마마 수상소감 보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 요새는 매일 다짐하는데 어떤식으로든 본진 진심이느껴질땨마다..걍 평생을 다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블 보고 평덕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도 다짐했지만 어제 콘서트 다녀와서 확 느낌 난 평생 얘들 덕질하겠다 싶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프 갈때마다 본진이 얼마나 진심인지 느껴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콘서트 마지막 멘트때 .. 그때 재계약 시즌 이었는데 멤버들이랑 얼마전에 누워서 미래에 대한 얘기를 했다고 그러면서 얘기를 해주는데 아 나는 얘네를 평생 사랑하겠구나를 느꼈어 그것도 벌써 9년전이네 지금도 좋아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이 변하지 않는걸 느꼈을 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애가 몇년째 터닝포인트로 한 순간만을 꼽을 때... 겨울 팬미팅 당시 팬들이 밖에서 기다리는 걸 보며 본인이라면 못했을 거 같다 내가 더 잘해야겠다 라고 몇 년 전부터 지금까지도 터닝포인트가 뭐냐는 질문에 그걸로만 답함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
0:26 l 조회 2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
0:26 l 조회 2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4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3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8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5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5
0:25 l 조회 49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3
0:25 l 조회 10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
0:24 l 조회 16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2
0:24 l 조회 36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14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3
0:24 l 조회 28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1
0:24 l 조회 8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24 l 조회 12
32강 기대도 안된다2
0:23 l 조회 14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23 l 조회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1
0:23 l 조회 47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4
0:23 l 조회 24
앓는글 말투 좀 바꾸고싶은데 쉽지가 않다1
0:23 l 조회 10
구본진이 내가 선물로 준 제작물품 사고 싶다고 했다는데
0:2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