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5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분명 전그룹도 친하다 생각했는데 새로 잡은 그룹 간잽할때 영상같은거보면 팀분위기라는게 느껴지잖아 그런거에서 어..? 얘네 진짜 찐이구나 하는 느낌이 확 꽂힐때가 있거든ㅋㅋㅋㅋ 그게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찐텐션이다? 느껴지면 진짜라느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보면서 팀분위기 좋다.. 하다가 계속보면 뭔가 마음속에 훅 들어와 그 느낌이ㅋㅌㅋㅋ 설명하기가 어렵다 ㅜ 무튼 보통 그런느낌들면 진짜 찐이구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필이 탁 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말로 표현은 안되지만 느껴지는 뭔가가 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ㅋㅋㅋㅋㅋㅋ 딱 느껴져 이건 한번 느껴봐야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체험해보고싶다.... 하지만 글오 끌릴까봐 말 못해주겠지 하지만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건 어차피 주관적이고 사람마다 다르니까 익인이가 영상 보다가 딱 느껴질날이 오길... 기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관계성 좋은 그룹은 말로 설명 안되는 그 분위기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관계성 좋은 그룹은 타팬이어도 보임ㅋㅋㅋㅋ 굳이 구구절절 영업 안해도 영상 몇개만 던져주면 바로 알아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져 다 보여 내 입덕뽀인트자너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느껴보고싶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카메라 앞에서 아끼는 척 애정 가득한 척 안 해서 좋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계성 안좋은 것도 티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본진은 공기의 흐름….같은게 멤버들끼리 잘 맞진 않구나 생각하게 한 적이 많았는데 현본진은 그런게 없어 진짜 딱 그 찐 바이브가 있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본진 그 느낌때문에 입덕한거잖앜ㅋㅋㅋㅋㅋ
진짜 보는 내가 다 기분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영상 보고있는데 마음이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여러팀 덕질하고 간잽했지만..
서로 친하고 존중함 ⬅️ 이거랑 가좍같다는 또 다른 느낌임… 공기의 편안함이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ㅇㅈ 막 시끌벅적 말 많고 활발하고 그런거 아니여도 진짜 편하고 의지하는 사이면 티가 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목부터 본진 외치면서 들어와따 ㅠㅠㅠㅠ 마자 그런 그룹들은 딱 티가 나 아이돌들 무대뿐만이 아니라 자컨이나 뭐나 너무 많아서 티가 날 수 밖에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기의 흐름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완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좋은 그룹은 어사 있고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근데 또 시간이 지나니까 변하긴 하더라..ㅎ(안좋은쪽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서로가 서로를 너무 귀여워하고 아끼는 게 눈에 보이니까 보는 나까지 행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걍 모두 편하게 풀어두고 각자 할 거나 조용조용 얘기만 하는 모먼트만 봐도 얘네가 얼마나 편한지 보임 사실 나도 전본진 파면서 아무리 편집의 힘으로도 못 가리는 그런 텐션이 있음을 느꼈고든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
20:38 l 조회 2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
20:38 l 조회 9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16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
20:38 l 조회 6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2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
20:37 l 조회 24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
20:37 l 조회 2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
20:37 l 조회 8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3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2
20:36 l 조회 21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1
20:36 l 조회 21
저녁에 불닭먹은거 찔려서 홈트했는데
20:36 l 조회 9
ㅇ와 이거 원빈 개짦머같다 ㄷㄷㄷ2
20:36 l 조회 42 l 추천 1
뮌헨 국대 17명중에 김민재만 32강 못갔대....
20:36 l 조회 31
아 웃겨ㅋㅋㅋ 카르멘 조용하게 삭발 이러넼ㅋㅋㅋ
20:36 l 조회 14
라이즈 요새 코디 좋당..🧡1
20:35 l 조회 20 l 추천 1
이거 개웃기네
20:35 l 조회 25
근데 사녹 블리 먹으면 새계정파서 신청해도 돼? 1
20:35 l 조회 10
배민에 가게 차단 기능은 생길 일 없겠지
20:35 l 조회 11
성찬 부산가서 또 억투리 ㅋㅋㅋㅋㅋ5
20:3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