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그룹 유지해주는거 너무너무너무 고마움.... 

재계약때 힘들었고 재재계약부터 소속사 하나둘씩 갈라지면서 그룹 유지하는거 진짜 힘들었을텐데 6명이 진짜 노력 많이해서 단순히 이름만 유지하는게 아니라 멤 콘서트 팬미팅 이런데 다 같이 가서 조금씩이라도 활동 해주는게 너무 고마워... 솔직히 군백기 좀 힘들었고 코시국이라 더 힘들었고 어떻게 보면 마지막일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본인들끼리 똘똘 뭉쳐서 같이하는게 진짜 고마움 그냥 고맙다는 말밖에 못하겠음... 눈물날거같아 인피니트 보고싶어서😢 울림 진짜 너무 싫지만... 솔직히 울림이 이름이나 이런거 못쓰게하면 정말 힘들었을텐데 그건 좀 고마움...ㅋㅋㅋㅋ 우리 앞으로 행복만하자 얘들아💛
대표 사진
익인1
행복하자 인피니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 지키려고 얼마나 노력하는지 아니까 너무 고맙고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음ㅠㅠ 언제나 믿고 기다리는 중이니까 행복했으면 좋겠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피니트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피니트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씨피 요즘 진짜 구라같음...
21:39 l 조회 1
코난 슈이치 아케미 사촌인거
21:39 l 조회 1
댈티
21:39 l 조회 4
하투하 노래는 들을수록 더체이스가 진심 고트다
21:38 l 조회 3
우리나라 48강이구나
21:38 l 조회 10
야구는 욕 좀 먹어도 결국 결과를 내는게 축구랑 다르네 ㅋㅋ
21:38 l 조회 17
bmi 평균~ 평균 이하인데 턱살 있는 사람
21:38 l 조회 9
2세대 3세대 누구누구야
21:38 l 조회 9
얘들아 유선이어폰 브랜드 추천해주라.. 갤럭시 씀
21:38 l 조회 3
하 이번 원잘부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21:38 l 조회 8
원아페
21:37 l 조회 12
빨머 도훈 진짜 캐릭터 같아
21:37 l 조회 8
고인물 아줌마 스탭들 잘랐으면..
21:37 l 조회 13
멜론 설문조사하면 1만캐시 주네1
21:37 l 조회 38
홍명보랑 10년일한 이범영이 홍명보 전술스타일 말해줬네4
21:37 l 조회 55
성찬 앤톤 뭐임 이거 너무 둘이 남자같이 나옴(p2
21:36 l 조회 53 l 추천 7
앤톤 이 부분 특히 잘살림4
21:36 l 조회 43 l 추천 6
안유진이랑 카즈하가 제일 예쁜거같애…
21:36 l 조회 10
내 생일 축하해주고 안 읽씹한 애 생축 연락 할까 말까 2
21:36 l 조회 11
3세대 10년 넘게 파다가 5세대 파니까5
21:3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