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그룹 유지해주는거 너무너무너무 고마움.... 

재계약때 힘들었고 재재계약부터 소속사 하나둘씩 갈라지면서 그룹 유지하는거 진짜 힘들었을텐데 6명이 진짜 노력 많이해서 단순히 이름만 유지하는게 아니라 멤 콘서트 팬미팅 이런데 다 같이 가서 조금씩이라도 활동 해주는게 너무 고마워... 솔직히 군백기 좀 힘들었고 코시국이라 더 힘들었고 어떻게 보면 마지막일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본인들끼리 똘똘 뭉쳐서 같이하는게 진짜 고마움 그냥 고맙다는 말밖에 못하겠음... 눈물날거같아 인피니트 보고싶어서😢 울림 진짜 너무 싫지만... 솔직히 울림이 이름이나 이런거 못쓰게하면 정말 힘들었을텐데 그건 좀 고마움...ㅋㅋㅋㅋ 우리 앞으로 행복만하자 얘들아💛
대표 사진
익인1
행복하자 인피니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 지키려고 얼마나 노력하는지 아니까 너무 고맙고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음ㅠㅠ 언제나 믿고 기다리는 중이니까 행복했으면 좋겠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피니트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피니트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래곤포니도 아이돌 밴드야??
18:53 l 조회 1
난 애니 볼때마다 남주 전혀 안 잡더라
18:53 l 조회 1
축협언플 등신같아서 걍 저능해짐 보고있으면
18:53 l 조회 2
축구 아예 모르는데 지금 화내는거
18:52 l 조회 7
ㅇㅅㅌ 알고리즘 대박이다
18:52 l 조회 15
사람들이 이제 저런 축협 언플에 속을줄 아나보네
18:52 l 조회 10
투어스 도훈"플레디스칭찬해" / 팬들"침묵" / 세븐틴"빵터짐"
18:51 l 조회 40
밑에 알디원 안무?춤추는거? 오랜만에 봤는데4
18:51 l 조회 28
맨날 고참선수들 가지고 질,,,알 할거면 아예 소집하지마셈1
18:50 l 조회 15
키 큰 농구선수(Diamant Blazi)랑 릴스 찍어서 드디어 마틴 자기 추구미키인 183으로 보임1
18:50 l 조회 23
한국 선수중 이름값대비 제일 거품은 김민재1
18:50 l 조회 44
노래 듣다가 공감돼서 운 노래 있어??? 이별노래든 뭐든3
18:49 l 조회 25
6/29(내일) 저녁 7시 놀티켓 용병 구함
18:49 l 조회 8
아 코르티스 건호 애기st로 같이놀자하고 마틴은 귀여워하면서 어울려 주는거 너무 좋다ㅜ1
18:49 l 조회 18
11년간 축협에서 세금 지원 3000억 가져갔구나1
18:49 l 조회 42
최애 햄버거집 롯리 vs 맥날11
18:48 l 조회 25
시온 료 유우시 조합은 뭐라 불러?6
18:48 l 조회 26
축협 맨날 고참선수들 머리채 잡는데 1
18:48 l 조회 35
선수들 데리고 갈라치기하면 진짜 들고일어날꺼임
18:48 l 조회 12
애니 각잡고 볼려면 어느 오티티가 좋음?8
18:47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