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0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4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말라인간이어도 60kg대인가...?
12

대표 사진
익인109
더보이즈 영훈 올해 그 코로나~한달휴가때 59kg였던 적 있음! 키는 약 184~5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위너 강승윤 180에 56키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와 나랑 똑같아...내키는 158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키랑 마른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뼈대 골격자체가 얇고 슬림해야 아이돌느낌나 일부 짐승돌들도 있지만 거대하지는 않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냥 떠오르는 남돌들 거의 50중 후반60초반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강승윤 생각낫는데 댓글에 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내본진도 180넘는데 활동기에 50키로 후반대였어가지고 나랑10센치 넘게차이나는데 내 몸무게랑 똑같아서 현타왔었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슈퍼엠 자컨에서도 58키로대 있었던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대휘 전에 51~52 였다는데 지금은 증량해서 62키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겁나많아..글고 키작으면 거의 50대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내최애도 최고 살쪘을때가 61이랬으니까(그땐 턱이 오동통했음) 평소 55~57정도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내남편 최근 180에 50이었어,,, 요새 살찌우는중,,,쪄도 나보다 가벼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설마 성종이? 말하는거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앗,,, 실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어케 알고들 칼들고 찾아와 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180에 50이고 살찌우는중이면 성종이 밖에없자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내 본도 근육멤 빼면 다 50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내새끼 177에 기본 몸무게 55.. 52까지 빠졌다고 들엇던거같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내본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재찬이 177에 5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구정모 180 넘는데 59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근데 난 개인적으로 내 본 너무 마른 거 안 좋아해… ㅠㅠ 관리하느라 그 몸무게 유지하는 거라 안쓰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내 본 n년 전에 57kg
그 때 얼굴이 솔직히 레전드이긴 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재찬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말라보이는 애들 대부분 50후반 60초반 이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내본진에 50키로 대가 흔해..... 나도 50키로 대가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내본 대부분 5n이고 젤 몸무게 많이 나가는 애가 6n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범규 180 53~5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개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남돌중에 180 안넘고 마른 애들은 걍 죄다 50대라고 봐도 무방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갓세븐 뱀뱀 50대였는데 벌크업해서 쫌 쪘을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박재찬 177에 55키로...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내본 멤들 대부분 다 50키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엔시티 ㄹㅇ 개말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첨부 사진엔시티 정우 지금은 60이긴한데 데뷔 초때 180에 58이었어 진심 슬렌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내본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꽤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내본에도 당장 세명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5n대가 제일 많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두유 노 틴탑 다이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투바투 범규 키 180 몸무게 57(원래 53이었는데 찌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널리고 널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엔시티 드림이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범규 180인데 데뷔 초에 53~2에서 음식량 늘리고 운동도 꾸준히 해서 증량해서 최고 몸무게 63까지 찍었는데 코로나 걸리고 56에서 더이상 안찐다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남돌들 많이 머거... 특히 내 본 많이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내 본진 키 170대 초중반이고 활동기 제일 말랐을 때 48kg까지 갔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58 기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80대 남돌 중에서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태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와 남돌들 왤캐 말랐어?? 춤땜에 살 쫙쫙 빠져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방탄 짐니 젤 말랐을 때 50키로대였다고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강승윤 말하러 들어왔는데 이미 댓글에 있네
키가 180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우리 막내 성종이 찾니..
키 180
몸무게
2월:50.7
3월: 51.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내본 제일 말랐을 때 4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방탄 진 58~5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내본진...40키로대까지갔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최밤규 56이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내 최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와.... 남돌들 진짜 말랐구나.... 그래도 근육이랑 뼈대가 있는데 50키로대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틴탑 다이어트 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첨부 사진NCT 다이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와 저장했음 이걸로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많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아사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옛날에 틴탑다이어트라고 50키로대였던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많지...
엔시티 태용만 해도 당장 최근 인스타 라이브에서
식욕 터졌는데도 60 안 넘는다고 했었고
재민도 그나마 살 붙어서 60 넘은 거라고 들음.
텐, 태민도 슈퍼엠 중간고사 컨텐츠에서 둘 다 58이었음
몬엑 기현도 솔로 활동에서 50 후반이라고 했어.
같은 그룹 형원도 키 최소 183인데
지금이야 운동해서 60대지만,
이전엔 50대 넘어본 적 없다고 했을걸?
체질도 그렇고, 식욕이 적은 타입이라 지금도
운동 안하면 살 금방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승관도 가벼운 거로 아는데 찾아보니까 50대는 아니어도 딱 60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조진호 51kg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남돌들 특히 신인이고 벌크업안하면 대부분 개말라기때문에 너무 흔함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혹시 다들 틴탑 다이어트라고 알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레오 활동기 제일 말랐을 때 58인가 그랬다고 그랬어 키는 183정도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재찬 177에 적게 나가면 53까지도 나간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인생 최고 몸무게가 62랬나 평상시엔 55키로 정도된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재찬이 시에러 찍을 때 177에 53키로였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남돌들 왤케 말랐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이콘 찬우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월드컵 관심없냐..ㅋㅋㅋㅋ
11:37 l 조회 1
버블 한 명 더 결제하고 싶은데 둘 중 누구 하즤
11:37 l 조회 1
토이스토리5 제작진이 테일러 스위프트를 설득한 한 문장
11:37 l 조회 1
지금 아예 가능성 없어..?
11:36 l 조회 8
OnAir 화 호주 방금 잘 찼다
11:36 l 조회 10
티켓베이 계정전달 해본사람
11:36 l 조회 11
어짜피 망한거 뭐 32강 가봤자 뭐해 경우의 수를 따져봤자1
11:36 l 조회 27
잼런 뭐야..?..
11:36 l 조회 14
정국이 자기가 이쁜줄 아는거 같지?3
11:35 l 조회 22 l 추천 1
박주호가 젤 빡칠듯
11:34 l 조회 56
벤투-클린스만-홍명보 차이 한짤요약이래..ㅋㅋㅋ3
11:34 l 조회 123
요즘은 인플루언서 연예인 경계가 흐릿해진 느낌
11:34 l 조회 18
부산익들아 28일에 야구도 있다던데 맞아?
11:34 l 조회 13
어제 산책축구 중에서 너무 열심히 뛴 선수들 눈에 띄더라1
11:34 l 조회 51
멕시코는 진짜 해줄거 다 해준거네....
11:34 l 조회 43
OnAir 튀르키예 골
11:32 l 조회 45
아 호주 파라과이 너무 재미없네....3
11:32 l 조회 65
그럼 앞으로 사정생겨 못가는 사람만 원가양도로 티베 쓰는거야?9
11:31 l 조회 77
뷔 패션쇼 스케 갈때마다ㅋㅋ2
11:31 l 조회 70
지민 그냥 머리만 좀 자르면 될거같은데15
11:31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