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1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방금 글이랑 영상보고 왔는데 쩐다.. 너무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웅 안잡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콘 끝나면 고퀄 영상 사진 엄청 올라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응..ㅎ 그래서 모두가 마음대로 찍고 공유하고 행복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고퀄 사진 영상 많이 올라와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군백기 때 그거 보다 입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막 심하게 방해되는거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안잡아서 고퀄 영상 많이 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너무 당연해서 잡는 분위기가 상상안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긍까 잡는게기억이 안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 잡아서 좋은 점 : 예쁜 사진이 너무 많다
안 잡아서 나쁜 점 : 예쁜 사진이 너무 많다
다 주울수가 없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폰 : 뭐야 살려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5퍼센트는 주웠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폰 저장공간 경보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부러워ㅠㅠ 내본 소속사야 보고있니? 우리도 허용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우리 삼각대만 안쓰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져!셀카봉이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 인트로 수호대와의 기억 = 체온재고 물 나눠준 기억밖에없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수호대분들 그냥 콘서트 같이 봤다며 이번에 스탠딩도 없어서 그냥 무대 같이
보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ㅋ의텐딩에 사이드도 다 막혀있고 ㅋㅋㅋ 포토부스도 라깅이들 그냥 알아서 순서되면ㅋㅋㅋㅋ착착착 들어가던뎈ㅋㅋㅋ약간 암묵적으로 짐도 봐주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탭이었는데ㅠㅠ 공연은 전혀 안 보긴 했는데!(혹시나 일 안한다구 오해할까 봐ㅠㅠ)약간 다들 알아서 잘 하시궄ㅋㅋㅋ 매너도 좋으셔서 편하긴 했당ㅎㅎ 화장실도 뭐 거의 안 가셔서 놀랐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 사진들 올라오는 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이런거라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 픽은 이거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복근사진 잘 참는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거 나만 볼거야 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에게
끄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예쁘다ㅠㅠㅠ 콘서트에서 이런 고퀄사진이 나오다니..ㅠㅠ진짜 너무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 것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스트 때도 초반 빼고는 잘 안 잡았어. 약간 반반이라 조금은 잡고 그럴 시기에도 잡으려고 하니까 대놓고 애들이 포토타임 줘버림ㅋㅋㅋ안 찍던 사람조차 폰을 꺼냈던 순간들.. (당시) 암튼 비스트 시기에도 비스트/하이라이트 요청으로 팬들 조심히 대해달라고해서 강친도 친절하게 대해주고 카메라 안 잡고 기본 가드/쓰러진 사람 빼내주기/ 물 주는 역할 정도 했어. 하이라이트 때는 뭐 말해뭐해.. 그냥 더 챙겨줌. 경호들이랑 다정다감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일 웃겼던 거... 비스트시절 명목상으로만 찍는 거 잡을 때(실질은 거의 안 잡는 수준) 당시 경호분들이 팬들이 너무 대놓고 찍으니까 숨기려는 시늉이라도 해주세요~랬나 이런 말 한 적도 있어ㅋㅋㅋ민폐 급아니면 안 잡지만 역할은 해야하니까 그때 진짜 웃겼음ㅋㅋ팬들은 그저 위풍당당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콘서트 끝나고가 곧 시작임... 지금 고퀄 사진,영상에 3일째 허우적대고있음 유튭에 영상 또 올라올테니.. 앞으로도 계속 바쁠예정..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
13:51 l 조회 1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
13:51 l 조회 1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
13:51 l 조회 2
아!!!!!!!!!!!!!!!!!
13:50 l 조회 19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7
스페인 이집트 가나 화이팅~!!!!!!!!
13:50 l 조회 5
명보님아 선수 탓을 할꺼면
13:49 l 조회 11
근데 홍씨 어떻게 감독이 된거야 ?1
13:49 l 조회 7
이영표가 감독하면 안됨?2
13:49 l 조회 6
그래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1
13:49 l 조회 16
스페인은 우루과이 이기겠지?1
13:49 l 조회 12
보넥도 이 멤 누구야?? 잘생겻는데5
13:49 l 조회 42
아 근데 역대급꿀대진이라 기대한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13:49 l 조회 14
이강인만 개고생시킨거 너무함
13:49 l 조회 12
나 탈덕한줄 알았는데 갑자기 코어됨
13:49 l 조회 25
정보/소식 홍명보, 팀 내 불화설에 "특별한 문제없다,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받을 것"8
13:49 l 조회 45
어떻게 이강인은 제일 잘하는 애가 제일 열심히 간절하게 뛰냐2
13:48 l 조회 13
홍명보 2014,2026 두번 감독했는데 두번다 조별리그 탈락임4
13:48 l 조회 13
우리나라 축구 이젠 희망이 없는거지1
13:48 l 조회 13
이젠 하이브나 스엠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듯1
13: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