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1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방금 글이랑 영상보고 왔는데 쩐다.. 너무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웅 안잡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콘 끝나면 고퀄 영상 사진 엄청 올라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응..ㅎ 그래서 모두가 마음대로 찍고 공유하고 행복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고퀄 사진 영상 많이 올라와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군백기 때 그거 보다 입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막 심하게 방해되는거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안잡아서 고퀄 영상 많이 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너무 당연해서 잡는 분위기가 상상안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긍까 잡는게기억이 안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 잡아서 좋은 점 : 예쁜 사진이 너무 많다
안 잡아서 나쁜 점 : 예쁜 사진이 너무 많다
다 주울수가 없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폰 : 뭐야 살려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5퍼센트는 주웠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폰 저장공간 경보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부러워ㅠㅠ 내본 소속사야 보고있니? 우리도 허용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우리 삼각대만 안쓰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져!셀카봉이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 인트로 수호대와의 기억 = 체온재고 물 나눠준 기억밖에없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수호대분들 그냥 콘서트 같이 봤다며 이번에 스탠딩도 없어서 그냥 무대 같이
보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ㅋ의텐딩에 사이드도 다 막혀있고 ㅋㅋㅋ 포토부스도 라깅이들 그냥 알아서 순서되면ㅋㅋㅋㅋ착착착 들어가던뎈ㅋㅋㅋ약간 암묵적으로 짐도 봐주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탭이었는데ㅠㅠ 공연은 전혀 안 보긴 했는데!(혹시나 일 안한다구 오해할까 봐ㅠㅠ)약간 다들 알아서 잘 하시궄ㅋㅋㅋ 매너도 좋으셔서 편하긴 했당ㅎㅎ 화장실도 뭐 거의 안 가셔서 놀랐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 사진들 올라오는 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이런거라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 픽은 이거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복근사진 잘 참는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거 나만 볼거야 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에게
끄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예쁘다ㅠㅠㅠ 콘서트에서 이런 고퀄사진이 나오다니..ㅠㅠ진짜 너무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 것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스트 때도 초반 빼고는 잘 안 잡았어. 약간 반반이라 조금은 잡고 그럴 시기에도 잡으려고 하니까 대놓고 애들이 포토타임 줘버림ㅋㅋㅋ안 찍던 사람조차 폰을 꺼냈던 순간들.. (당시) 암튼 비스트 시기에도 비스트/하이라이트 요청으로 팬들 조심히 대해달라고해서 강친도 친절하게 대해주고 카메라 안 잡고 기본 가드/쓰러진 사람 빼내주기/ 물 주는 역할 정도 했어. 하이라이트 때는 뭐 말해뭐해.. 그냥 더 챙겨줌. 경호들이랑 다정다감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일 웃겼던 거... 비스트시절 명목상으로만 찍는 거 잡을 때(실질은 거의 안 잡는 수준) 당시 경호분들이 팬들이 너무 대놓고 찍으니까 숨기려는 시늉이라도 해주세요~랬나 이런 말 한 적도 있어ㅋㅋㅋ민폐 급아니면 안 잡지만 역할은 해야하니까 그때 진짜 웃겼음ㅋㅋ팬들은 그저 위풍당당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콘서트 끝나고가 곧 시작임... 지금 고퀄 사진,영상에 3일째 허우적대고있음 유튭에 영상 또 올라올테니.. 앞으로도 계속 바쁠예정..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오늘 어딜가든 다 홍명보 욕하고 있더라
12:1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 누구든 이기기만 하면 됨?
12:11 l 조회 3
국대매치하고 인터뷰할때 매번 울거나 본인탓하던 손흥민이
12:10 l 조회 12
최선을 다 하고 떨어진 게 아닌 것 같아서 더 화남
12:10 l 조회 4
한 활동에 입덕직캠 페이스캠 최애직캠 얼빡직캠 다 따오는
12:10 l 조회 16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뜨면 짐 반정도는 싸놔야해?4
12:10 l 조회 12
월드컵 막상 시작하면 화제성 있을꺼같긴 했는데1
12:09 l 조회 26
OnAir 호주 카드 받았네2
12:09 l 조회 40
최애가 아기 키우는 프로그램 나오는거 싫어1
12:08 l 조회 62
근디 당나귀 울음소리 진심 개무섭다1
12:08 l 조회 9
손흥민 뺑이 칠때 받을 사람 없음3
12:08 l 조회 29
혹시 위버스 공방 블리 먹어본사람있어??ㅜ3
12:08 l 조회 31
난 선수들한테 너무 실망스럽고 화나는 게2
12:07 l 조회 83 l 추천 1
익들 가게 주인이 심하게 소심한거 본적 있어?
12:07 l 조회 11
정보/소식 '호주 제발 도와줘' 한국 최초의 '구걸축구'4
12:07 l 조회 76
위버스 폼림 너무 열받아서 문의글 남김 ㅜㅜ2
12:07 l 조회 29
정보/소식 [단독] 동아일보 사옥서 출근길 '낫부림'...그룹 계열사 40대 직원 중상1
12:07 l 조회 66
축구대표 감독 그만 인터뷰해라
12:07 l 조회 15
1차 많은 곳 추천 해줘 4
12:07 l 조회 16
투어스 콘서트 취켓팅 고민이 있어5
12: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