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1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에스파 얼굴 보는 건 포기햇는데.. 분위기만 즐겨도 재밌으려나 힘든 게 더 크려나 으악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재학생으로 말하자면 비재학생이면 3시에 와야 좀 보일만한곳에 앉을 것으로 예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얼굴 볼 생각 안 하고 그냥 즐기러 가기엔 ㄱ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즐기고 싶어도 저녁6시 쯤까지 안오면...걍 분위기고 뭐고 저뒤에 서야될거 같던데 오늘 보니까
그나마 재학생존도 스탠딩쪽만 6시 이후로 자리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대 싸이처럼 즐기는 분위기면 괜찮을텐데 가서 고생만 하고 오는 거 아닐까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된다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근데 한양대 노천 진짜 작아서...타학교 무대 생각하고 오몃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차피 노천은 못 들어가지 않나?? 그 밖 공간도 작아??
아아 무대 자체가 작단 말인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노천에 외부인존 있어
그 밖에 공간은 진짜 작어 오늘도 6시부터 7시 사이에 거기 꽉차듯이 빙둘렀다고 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노천에 들어갈 기대는 안 했는데 밖 공간도 작구나ㅠㅠ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혹시 성대 금잔디광장이랑 비교하면 어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성대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어...근데 울학교 진짜 작어...걍 진짜 작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내일 간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일 가는데 넘 무섭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베르베르 "한국, 존재 자체가 기적…AI가 강력한 힘 될 것”
9:40 l 조회 2
머리 잘못 짤라서 90년대 남돌됨1
9:39 l 조회 8
OnAir 근데 축구 선수들 다 피부가 좋네 1
9:39 l 조회 6
윤석열 살빠진 모습 몬가 충격이네
9:39 l 조회 18
다른나라나 다른 지역 가서 미용실 간적 있어?1
9:38 l 조회 9
OnAir ㅋㅋㅋ오 쪽지 전달ㅋㅋㅋ
9:38 l 조회 12
필드위 걸었음청년들이 올라가봐야 뭐함1
9:38 l 조회 10
OnAir 와 저선수 약간 장동건 닮음
9:38 l 조회 10
감독으로 벤투 데려오는 주파수 +@+@+@+,,
9:37 l 조회 13
OnAir 스웨덴은 비기기만 해도..
9:37 l 조회 34
일본이 이겨야 좋은거 맞나??4
9:37 l 조회 58
카이 개 잘생겼네
9:36 l 조회 26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다음 경기때도 경질 안되고 감독할것같고........2
9:36 l 조회 43
일본이 지면?2
9:36 l 조회 46
그냥 남은 경우의수 보는데 32강 어려워보이네3
9:36 l 조회 110
좋아하는 연예인이 싫어하는 취향 이거 말하면 어때5
9:36 l 조회 29
뜬금없지만 내가 코덕에서 코덕 포기한 이유
9:36 l 조회 13
일본 브라질 프랑스 너무 웃겼는데
9:36 l 조회 21
축협 벤투한테 개빌어서라도 모시고 와
9:35 l 조회 18
ㅈㅎ 옆에 여자 누구얌1
9:35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