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6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밀릴확률 98퍼인건아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이 기사 입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왜? 뭐 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탐라에 3분기 컴백 어쩌고 기사 봣는데 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주라! 근데 증권가 찌라시라는 말이있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지는 저런거 안지켜...일단 확실한건 위너 블핑 나오고 트레저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지 하는거 생각해보면.. 결국 내년에 나올거같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본의아니게 어그로끈거같은데 잠시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그냥 믿고 거르면 돼 증권 찌라시 기사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 네네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투어 돌기 전에는 컴백 하겠지 아니 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니 투어가 연말인뎅!!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올해 더 보자는 멤피셜있었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땜에 진짠가??! 하기는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거만 믿고 일단 기다리고있어 증권사랑 와이지는 못믿어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맨날 저런식으로 기사 뜨긴하는데 정확한건 오피셜 나와야 확정이라... 그냥 되면 좋은거고 아니면 아닌거라고 맘 비워야함ㅠ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이지라 못믿겠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와도 한참 멀은 8월쯤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라도 나와주면 ㄹㅇ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기사 나만 기분 나쁘나 특히 위너 커밍순도 안떴는데 벌써 소폭감익을 예상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증권가는 저래서 문제야 지들끼리 캐시카우 딱 정해서 그 기준에 부합 못하면 다 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사진 내릴까? 나 딱 밑줄그어진 부분만 봐서 저런내용이ㅛ는지몰라ㅛ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레저 나온 부분만 나오게 하면 안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만잠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쳣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근데 트레져가 뭐냐.... 증권가 찌라시지만 그룹 이름은 제대로 써줘야 할 것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트레져는 누군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증권가 찌라시라 믿을만한게 못되고.. ㅇㅇㅈ는 뭐 약속했던 음방도 취소시키는 회사인데 ㅋㅋㅋ 별 큰 기대는 안하지만.. 일본 투어 돌려면 한 번 더 컴백은 해야 할 듯.. 곡수가 딸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지금까지중에 제일 컴백 믿을만한 말이다 곡수가 딸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이름 좀 제대로 써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이 기사 입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컴백해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오긴 할거야 나오는거 이번년 안에 한번 더 컴백 거의 암묵적으로 확실시 되어 왔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말이지? ㅈㅂㅈ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넵 일투 가려면 곡 더 있어야 하고 멤버들도 자주 볼 수 있을거라고 계속 얘기했었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참고로 직진도 작년 7월에 나온다고 말 나왔어 겁나 밀린 거임 저거 확실 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
1:22 l 조회 4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2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1
1:22 l 조회 9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7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5
1:19 l 조회 49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48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7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51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20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19
나만 그런가?2
1:17 l 조회 33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61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7
1:16 l 조회 110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29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1:15 l 조회 346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80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2
1:14 l 조회 134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31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