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7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0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라식해서 선글라스 썼는데 제왑 회사 직원들이 연예인병이라고 오해할까봐 자기가 스스로 라식했다규 해명하고 다녔다는거랑 매니저님한테 소문내달라한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선글라스가 얼굴 반을 가리네,,,

대표 사진
익인1
말하는데 너무 착한게 느껴진다,, 마음이 이뻐 귀엽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채령 말하는거 엄청 엉뚱하고 귀엽더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닠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말을 저렇게 사근사근 조곤조곤 하지……귀여워 이채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저 분 말투가 너무 부러워 ㅋㅋㅋㅋ 우아한데 교양 있어보이면서도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너무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귀여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ㄱㅇㄱ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우아한 바보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너무 귀여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
18:20 l 조회 7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1
18:20 l 조회 6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4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5
18:20 l 조회 15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28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2
18:18 l 조회 35 l 추천 4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50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6
18:18 l 조회 74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27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4
18:18 l 조회 17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2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9
18:17 l 조회 46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2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6
18:17 l 조회 68
울 고양이 사진 찍는 건 기가 막히게 알아서 고개 휙 돌림1
18:16 l 조회 8
백지헌 중단발이 훨훨씬 예뿌다4
18:16 l 조회 104
최유정 노래 왤케 서이브 느낌나지
18:16 l 조회 28
공항 따라가면 ㅅㅅ이라고 보면 되는거임??5
18:16 l 조회 48
하투하 이름 뜻이 뭐야? 하츠투하츠?1
18:16 l 조회 28
만찬가 뮤비는 리센느 원이x갸루에 노래는 태연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18:1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