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7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이정도면 진짜 힘든 거지??? 운동 많이 해야 가능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 저건 그냥 불가능해요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저 동작 자체가 아예 못할 정도로 힘든 거야? 탐라에서 보였는데 신기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 할 수 있지 저 분도 하셨는디 할 수는 있는데 배에 힘이 없으면 일단 처음에 넘어가는 게 잘 안 되고 그리고 복근에 유연성이 있어야지 일단 넘어갈 때 본인이 좀 덜 아프고 덜 힘들고 그리고 마지막에 버틸 때는 보통 앞벅지라고 하는데 그것도 힘이 없으면 저렇게 아예 더 내려가거나 버티기가 힘들지 결론 : 배와 앞벅지에 힘이 있어야 하고 복근이 유연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신기해서 저영상 돌려보다가 함 해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 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헬린이라서 뭔가 저런 거에 호기심이 생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벽을 두고 벽을 따라서 내려가보셈!!! 벽이나 기둥 같은 거 뒤에다가 두고 손으로 잡으면서 천천히 내려가면 좀 하기 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나 헬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티낫나 ㅋㅋㅋㅋㅋ 벽잡고 동작 연습해보란 말이지!! 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운동하는 사람이라서 그른가 뭔가 느낌이 왔음 약간 새로운 기구 보고 이거 뭐하는 거지... 어떻게 하는 거지...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헬스장 가서 스미스머신이나 머신 기구 뒤에 두고 머신 기둥 잡고 내려가봐바 거기는 고리나 뭐나 많아서 손가락 걸어서 내려가기 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칭 하는 척하면서 한 번 해봐바 그러면 억 소리 날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작을 따라할 수는 있는데
영상 보니까 숙이는 끝지점에서 버텨야 하던데 코어 없으면 못 버티고 와르르지.
저걸 저렇게 부드럽게 천천히 내려가려면,
특히 저거 팔동작이나 허리 비트는 각도 때문에
무게 중심이 달라서 더 힘듦. 그리고 보통 코어 없으면 올라갈 때도 허리 튕기려고 하는데 그것도 잘 안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쓸데없는거에 잘 꽂히는 편이라 저 동작에 꽂혔는데 진짜 큰 노력 필요하구나 8ㅅ8 신기하다 코어가 중요하구나..... 회사라서 내가 지금 따라할수는 없지만 바로 쓰러질 것 같긴 하다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명으로 스페듣고있는데
22:53 l 조회 1
요즘 신경 쓸 일이 많아져서 너무 힘들다
22:53 l 조회 3
익들아 카타르 이때 기억나냐.......
22:52 l 조회 10
이번 축구 얼마나 못했길래 다들 극대노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3
22:52 l 조회 21
과연 축협에 정몽규하나빠진다고 달라질까
22:51 l 조회 8
2012년 런올에서 동메달 딴 이유는 딱하나임1
22:51 l 조회 18
장터 6/29 7시 놀티켓 국내 선예매 용병 구해요!! (사례O)8
22:51 l 조회 15
축협 청문회만 봐도 답 알잖아 없다는거
22:51 l 조회 22
글삭튀4
22:50 l 조회 37
아 오늘 위장이 쓰라린데 내생각엔 월드컵때문인거같음4
22:49 l 조회 27
뉴진스 하입보이, 디토 아이브 럽다, 앱라 때 새내기였는데2
22:49 l 조회 22
새삼 히딩크 감독님 기존쎄다 5
22:49 l 조회 61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가 최대 10만명에 이를 수 있대..2
22:49 l 조회 53
라이즈 이거 인형 사야겠다3
22:49 l 조회 73
예온이 포커스 윙크에 이어서 레몬탱 윙크ㅋㅋㅋㅋㅋㅋㅋ1
22:49 l 조회 18
인기란 정말 허상같아…
22:48 l 조회 48
조규성 부상 기간 동안 월드컵만 보고 버텼다는대2
22:48 l 조회 102
내 나이 70세 과외 학생 생카 따라가주기로 햇다4
22:48 l 조회 69
ㅋㅋㅋㅋ 계속 피뎁따고있는데1
22:48 l 조회 66
아이돌은 왜 나이먹으면 뭔가 길티가 느껴질까8
22:48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