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35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4년 전 (2022/5/31) 게시물이에요
내가 보기에는 부승관>호시>도겸>우지=디노 이렇게 보이는데 맞을랑가 친화력이라고 해야할지 외향성이라고 해야할지 암튼 그거!!!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i들중에 e찾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서 승관만 e라고 했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볼땐 디노 e였다가 i로 바뀐거라 승관>디노>호시도겸우지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가 본 느낌이랑 많아 다르구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승관이 E 맞아! 근데 디노가 E에서 I로 바뀌기도 했고 E랑 I 번갈아 나온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럼 디노는 좀 더 높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낯가리는 것도 있지만 저 때 긴장도 엄청 해서 얼어있었던 것 같아ㅋㅋㅋㅋㅋ7년차 봉 애들이 저정도로 긴장한 거 데뷔초 이후로 진짜 오랜만에 봤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뭔가 우지 디노 빼고는 긴장 많이 안 한걸로 느껴졌는데 다들 긴장 많이 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승관>>>호시디노도겸>>>우지 같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봉은 아닌데 세븐틴티비 때부터 구경한 내 눈에는 승관(찐으로 친화력 좋음)>>도겸, 디노, 호시(사회생활로 친화력 좋아보임, 다들 낯많이 가림, 이중에 호시가 제일 내향적인것같음)>>>우지 같아보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봉 생각엔 승관>>디노>호시 도겸>우지 인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승관>>도겸>디노,호시>>>>>>>>>>>>>>>>우지 나는 이렇게 느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문특만봐돜ㄱㄱㅋ
누나누나거리는 멤버들과.. 눈도못마주치고 네네..거리는 우지..
승관 >> 디노 도겸 > 호시 >>>>>>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
13:50 l 조회 1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
13:50 l 조회 1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1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6
13:49 l 조회 1
뜬끔없이 상상한건데 연예인들 가게에서 사장님한테 싸인요청 가끔 받잖아
13:48 l 조회 1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3:48 l 조회 1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3:48 l 조회 1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
13:48 l 조회 1
우연히 핀터레스트에서 김민희 보는데
13:48 l 조회 1
다들 긱시크 좋아해?
13:47 l 조회 1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6
13:47 l 조회 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
13:47 l 조회 9
걍 푸념 어이없어서
13:46 l 조회 36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2
13:46 l 조회 40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1
13:46 l 조회 16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22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7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2
13:45 l 조회 67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26
와 생카 68개5
13:44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