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298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8
이 글은 4년 전 (2022/6/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솔직히 나도 BTS보다 방탄소년단이 더 익숙하고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이말 누가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준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한테는 영원히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에게도 영원히 방탄소년단이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야 방탄소년단 이 다섯 글자가 정체성 그 자체라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놔 텍대 미안하다 진지한 글 망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쉿… 고쳤지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발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울다가 웃고잇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히 방탄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한테도 영원히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한테도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에게도 영원히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그냥 영어이름 한국이름 차이긴 하지만 느낌이 달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소년단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방탄소년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요즘 어디서든 bts라고 많이 하는데 방탄소년단만의 그 느낌이 온전히 전해지지 않는거같아서 아쉬웠는데ㅜㅜ애들도 그랬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탄소년단 사랑해 보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걸 잃기 싫어서 항상 방탄소년단 다섯글자로 쓰고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무조건 방탄소년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탄소년단 보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한테도 무조건 방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다들 비티에스라고 할 때 방탄소년단이라고 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므조건 방탄이지 방탄도 한글이름 떡하니있는데 왜 자꾸 영어로부르는거야흑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래 김남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괜히 방탄이라고 말해주는 사람들이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탄소년단 이쁘잖아 한국말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ㅠㅠㅠㅠ 방탄소년단이 좋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한테도 언제나 방탄소년단이 익숙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그냥 오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한테도 언제나 방탄소년단이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한테도 언제나 방탄소년단이야ㅜ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방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탄이 근본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탄소년단이 더 익숙하지 아직도 BTS라고 부르는 거 어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한테도 방탄소년단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한테는 항상 방탄소년단이었음 주변인, 가족, 친구들이 다 비티에스 할 때 되려 내가 위화감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탄이들이야ㅠㅠ 나한테도 탄이들이고 방탄이들이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나한테는 영원한 방탄소년단이야 영포에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에게도 언제나 늘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당연히 방탄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한테는 영원히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방탄소년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방탄소년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한테도ㅠㅠㅠㅠ 그래서 항상 어디 글쓸때도 방탄이라고만 쓰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방탄이라는 이름이 더 좋아 더 애틋하고 몽글몽글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포방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한테도 방탄소년단이 먼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방탄 방탄 방방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타팬이긴 하지만 bts보단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이 더 예쁘고 친숙한 것 같아... 나도 그래서 항상 bts말고 방탄이라고 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에게도 방탄소년단이야 너무 청춘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왜? 이제 방탄소년단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잉 bts 라고 더 많이 불랴서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저뜻은 뉴스나 해외시상식 일반 대중들한테 bts라고 알려지니까 방탄소년단이라고만 불릴때 그때가 있다는거징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나도 방탄소년단이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ㄴㄷ 말 못 했지만 뉴스나 한국 예능에서마저 bts로 불릴 때 방탄소년단이라는 예쁜 이름 있는데 그걸로 불러주시지 싶었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비티에스만 보면 걍 방탄소 같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한테도 방탄소년단이야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방탄소년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한테도 방탄소년단,,,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마자... 나는 방탄소년단이라고 부르는데 사람들은 BTS 라고 부르더라... 멀쩡한 방탄소년단 이라는 이름이 있는데 뭔가 사람들이 방탄소년단이라고 하면 모르고 BTS 라고 하면 사람들이 아!! 하는게 좀 그래... 내가 말하고 싶은건 나한텐 BTS 보다 방탄소년단이란 이름이 처음부터 현재를 살아가는 지금이 더 익숙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나도 딱 이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격의방탄들으며 자라와서 그른가 방탄소년단이 최고임... 진.격.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타팬인데 나도 그럼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방탄방탄방방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데뷔탄인 나에게도 방탄은 영원히 방탄소년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ㅇㅂ 여돌들 노래보단 뭘 들고와도 더 낫긴함 솔직히
19:04 l 조회 1
처음투성이랑 시크릿레시피 좋다
19:04 l 조회 2
정보/소식 거제야호 유행어 카피 및 AI 모델로 광고해서 욕먹고 있는 광고
19:04 l 조회 19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2
19:04 l 조회 14
아니 너무 좋은데?
19:03 l 조회 3
윤두준 폰트 온다!!!
19:03 l 조회 12
스키즈 한도 인기 엄청 많은거같아
19:03 l 조회 7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1
19:03 l 조회 28
레몬탱 완전 레벨느낌인데 어디가 틱톡릴스용 노래라는거임2
19:03 l 조회 19
하트 만삼천인데 진입 못한 건 머임?6
19:03 l 조회 31
이정도 노래플은 원래 오지않아...??1
19:03 l 조회 34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10
19:02 l 조회 90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3
19:02 l 조회 20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4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2
19:02 l 조회 65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19:02 l 조회 20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8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38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