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계약종료로 탈퇴한거말고 활동중에 탈퇴한 경우

난 아직도 현실을 못 받아들이는중인데 이거 언제쯤이면 괜찮아질까? 근데 마플 붙여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범죄자라 ㅃ2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범죄자였으면 바로 잊어버렸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범죄 탈퇴라 바로 놓아지고 걍 빡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직 연예인이긴한데 언제 어떻게 돌아올지도 모르겠고 걍 너무 착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파서 탈퇴했는데 너무 슬펐어.. 시간이 약이야 가끔 사진 올려주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서 탈퇴는 진짜 마음 아프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목만 보고 들어왔는데 나랑 경우가 다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최애 일반인되고 몇년간 그 그룹 안보다가 우연히 노래 흘러들어서 다시 파게 됐는데 새로운 최애 생기더라 그 그룹에 애정이 남아있으면 어떻게든 다시 파게 되는듯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신 그럼 일반인 된 최애가 미워져 좀만 더 버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은 여전히 좋아 애초에 올팬이었어서 하지만 최애없는 본진이라니ㅠㅠㅠ상상할수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 ...마음 너무너무 이해간다 나도 그룹은 미련 남아있었어 근디 걔네 활동하는거 보면 자꾸 저런 컨셉 내 최애도 잘어울렸을텐데 이런생각만 들어서 억지로 멀리하게 되더라고ㅋ...ㅋㅋㅋ...ㅠㅠ 최앤 아직 연예인인거야? 그럼 최애 따로 그룹 따로 응원하는게 베스트 일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직 그룹에 차애가 있어서ㅠㅠㅠ차애마저 탈퇴했으면 그냥 옛팬으로 응원만 했을텐데...차애의 탈퇴를 바라는 내가 싫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퇴출당한거라... 그냥 아예 덕질 접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출....? 최애가 잘못이라도 한거야? 이건 진짜 덕질 접을수밖에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퇴출당한만해서ㅋㅋ 충격 씨게 받아서 덕질 하기 무서워서 그냥 덕질은 아예 안하고 이제는 큰방 구경 오는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했던걸 어쩌구하는 놈은 죽어야한다의 그런 놈이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최애가 바꼈는데 점점 그룹이랑도 멀어지고 최애랑도 멀어져서 다른 그룹을 파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다른그룹 파보려고 여기저기 간잽해봤는데 안되더라ㅋㅋㅋㅠㅠㅠㅠ진짜 난 얘네뿐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엄청 예전일이라 더 그런 것 같아... 최애 소식을 잘 못듣게되고... 내가 좋아했던건 그룹 안에 있을때의 모습이란걸 깨닫고 그룹 소속사도 진짜 심하게 일을 못해서... 진짜 자연스럽게 탈덕루트를 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약간 비슷한 경우였는데 그룹도 소중하고 최애도 소중해서 그냥 따로따로 응원해... 예전만큼 불타오르지는 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따로 응원할것같긴한데 난 식지않아서 문제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그냥 그룹 탈덕했어... 심지어 탈퇴한 후에 근황이 1도 없어서ㅠㅠ 좀 슬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황없으면 진짜 미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엄청 심각한데 탈퇴를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가 문제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29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3
18:20 l 조회 20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1
18:19 l 조회 14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
18:19 l 조회 17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5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1
18:18 l 조회 52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2
18:18 l 조회 24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0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17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1
18:17 l 조회 51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147
계란 10개에 5천원임5
18:17 l 조회 30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2
18:17 l 조회 12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8
18:17 l 조회 21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1
18:16 l 조회 76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5
18:16 l 조회 42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1
18:16 l 조회 32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17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46
리쿠 재희 사쿠야 차차차5
18:1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