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84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0
이 글은 4년 전 (2022/6/23) 게시물이에요
Mnet이 2022년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예고했던 '보이즈플래닛' 편성이 올해 불발됐다. 

 

23일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보이즈플래닛'은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2023년으로 넘어간다. Mnet은 2021년 'MAMA'에서 "글로벌 여정을 함께 떠날 소년을 기다립니다"라며 '2022 보이즈플래닛'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지원 기간은 지난 2월에 마감됐다. 당초 여름 편성을 목표로 준비해왔으나 '스트릿 맨 파이터',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아이랜드2' 등 올해 론칭할 프로그램들에 밀려 내년 초 편성을 받게 됐다. 

 

편성이 밀리면서 제작진은 전작 '걸스플래닛999'와는 다른 형태와 컨셉트를 열어두고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저조한 시청률로 아쉬움이 남았던 시즌1에서의 대중성을 보완해 론칭한다는 각오다. 

http://naver.me/5bR9c8Fm
대표 사진
익인1
푸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 줄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밀린거지 무산은 아니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가 시기가 딱 좋은거같았는데ㅋㅋ뭐 알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럴줄알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럴줄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돌들 해외투어 가는 올해가 딱 적절한 시기인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랜드는 그래도 확실히 하나 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밴드 서바도 미뤄졌다면서 엠넷...뭐하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이럴줄알앗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예정은 상반기?에 한다고 했는데 미뤄졌다 엎어졌다 소리들리더니 이렇게 된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 머라고..기다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대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설마 연생들 미리 섭외하지는 않았겠지..? 그럼 그 연생들 소속사도 나왔을텐데 붕뜬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타이밍 좋을거같았는데 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 프로가 엄청 터져서 그쪽으로 많이 새프로 편성하네ㅋㅋㅋ 그래서 밀린듯 ㄹㅇ예정대로면 시기는 좋았는데 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중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미 그사세인 남돌판에서 대중성 보완하면 뭐혀.. 시기가 ㄹㅇ 올해가 딱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셀제도 하지말고 중국인 받지마라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대 안했다 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3
20:03 l 조회 19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7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1
20:03 l 조회 10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30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
20:03 l 조회 22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
20:03 l 조회 30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20:02 l 조회 42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20:02 l 조회 24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1
20:02 l 조회 11 l 추천 1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4
20:02 l 조회 43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8
20:02 l 조회 61
와 병크멤 복귀하네 ㅋㅋ
20:02 l 조회 63
캣츠아이 라라는 왤케 같은 인종사람들한테 지지를 못받는거야?3
20:02 l 조회 25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13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7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13
20:01 l 조회 39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20:01 l 조회 11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5
20:01 l 조회 59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4
20:01 l 조회 76
짤도 개틀딱 짤을 쓰냐
20: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