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95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7
이 글은 3년 전 (2022/6/24) 게시물이에요
나 한창 다닐때는 99000원이었는데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뭐 물가가 올랐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 전에도 대형 공연장은 10만원 넘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머 비쌌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오래전인듯 99000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나 수험생활하고 코로나 겹쳐서 못간지 5년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전에도 9.9가 있었나....?! 5년전이면 2017년인데 내 본 첫단콘한게 2014년인데 그때가 9.9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우리 3층이 9.9였어ㅠ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적 9.9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오프를 안뛴지 오래되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옛날에 살고계셔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이 변했어…ㅠㅠㅠ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코시국 전에도 10은 넘었는데
코로나 지나면서 공연업계 다 죽고 남은 데는 임금 올라가고 물가올라가고 그래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그건아는데 약간 충격이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좋은 좌석 이상으로 가려면 이정도가 기본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8년 전인가 9.9였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격보다 전석동일이 문제...같은 돈주고 꼭대기 가려면 망설여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전석동일이라더라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전에 11만원이었으니… 13만원이면 많이 오른 갓도 아니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전이면 코로나 시작하기 전에 막 다녀왔구나ㅠㅠㅠㅠ 럭키걸이네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내가 옛날에 살고 있는 사람이었구나....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나도 그랬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규모가 큰 공연장이면 모르겠는데 작은곳도 그정도 해서 좀 그래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은곳도 13만원 정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나는 스탠딩도 없는 좌석만 있는곳이라... 근데 여기 댓글들 보면 꽤 규모있는 공연장이라서 예전이나 지금이나 비싼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옛날 아니냐고ㅠㅋㅋㅋㅋㅋㅋ마치 내가 드콘을 돈내고 간다는 사실에 놀랐던것과 같구만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콘을 돈 안내고 갔던 시절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크흠...있었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너무 할미인거 티났다ㅋㅋㅋㅋㅋㅋ드콘 무료여서 밤샘은 기본이었는데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선착순 입장 그런거야??? 밤샘 재밌었겠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즘 드콘 돈내고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드콘 10년전에 5천원인가.. 돈낸지 꽤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본건 십년 전에도 99,000이였어 난 그거에 더 놀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안올랐어서 이제는 좀 오를때 됐다 싶었음 너무 공연계만 박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네 안오른거긴 하다 그렇게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년도에 9.9였는데 우리 흑흑 20년도에 11만원됐고 그리곤 코로나 터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본은 5년은 더 전인데도 전좌석 11만원에 수수료 붙었던걸로 기억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쌌네ㅜㅜㅜㅜㅜㅜㅜ그때도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엑소 잠실콘이었다 나 그때 분위기라도 느끼고 싶어서 3층 11만원 넘게 나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실 3층?????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 스엠은 2010년대에 이미 11만원 원가에 수수료 붙어서 난 콘서트 티켓이 전석 동일에 11만원이 거의 공식인줄 알았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더 비싼 우리는 뭘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얼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9에서 12.1 이런식으로 확뛰고 그뒤로 13 이라 체감이 쎈가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마자 그런거 같아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우.. 많이 올랐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08년도가 5만5천원이였는데 지금 132,000이면 많이 안오른거라고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시국 전에도 고척 11만원이였는데 13만원이면 안 비싼데…?비싸면 안 가면 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딴데는 15,16만원이던데 요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거야…!그냥 가격 보고 놀래서 글쓴거야ㅑ가려구 에이스 까지 다~~~가입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비싸면 안 가면 된단 말은 좀 ㅋㅋㅋ 비싸다 투정할 수도 있지 이런 얘기도 못 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런애들 보통 남들한테 잘 공감 못하는 사회부적응자들임.. 냅둬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전에도 13만원 꽤 본 것같은데...? 꽤 전에도 싼데가 99고 평균11이긴 햇던거같음 13도 꽤많이본거가태 티켓팅 여기저기 많이해줫엇는뎈ㅋㅋㅋㅋ 글고 스탠딩이런덴 15이상 하는 곳 꽤 됐음 나름 최근까지 99인데 잇엇으면 거긴 진짜 싸게 받는거넼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기본 13에 그정도면 괜찮은데 좋은좌석들이 확 비싸졋더라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코로나 전에도 12만원 넘는 곳 꽤 있었음 지금 13이면 괜찮은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아직 11만원? 그쯤 같아 흑
근데 요즘 13만원 넘는데도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떼는 스탠딩이 11만원이었는데 지금 고척 4층이 13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르긴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즘 다 이정도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플로어 13인 건 괜찮은데 제일 끝층까지 전부 13 받는 건 진짜… 거기 가는 건 정말 사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새 15까지도 간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로나 한참 전에도 10마넌 넘엇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약간 콘서트13만원이 평균인느낌이야 15-16도 있는거보면..이시국 물가가 내월급빼고 다 올랐어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른지 쫌 댓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코로나 전에도 12였어서 생각해보면 그렇게 많이 오른건 아닌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석동일이 문제야 진짜 고척4층 면봉뷰가 저 가격인 게 너무 어이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13년전에 7.7 수수료포함 8.0이었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석 동일이 문제 진짜 ㅋㅋㅋ 고척 4층을 13만원 주고 가는 나.. 현타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4년 전에 갔던 콘서트는 99000원이였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전석 동일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6만원도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이브쪽 콘서트는 개비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엄청 비싸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기억하는 티켓값들은 9.9에서 13.9 이제는 16도 넘더랑 좀만 더 있으면 진짜 옛날 두배도 가능할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 티켓값 뛰어넘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이번에 식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전좌석 13인게 너무하다 생각함... 3~4층은 9로 해도 되지 않냐 솔직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저가격이 한참 옛날이구나....저때도 되게 부담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할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미 왜불러…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9.9일 때가 행복했는데 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ㅎㄹ 진자??? 돌판 뜬 지 오래돼서.. 나도 그 기억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당연 그때랑 다르겠짘ㅋㅋㅋ근데 그래도 너무 비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9는 너무 옛날…제가 돌판 들어온 이후 10언더를 본적이 없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요즘 더 비싼데도 많다... 넘 부담되긴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도ㅠ있다며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4년전에 십만원이였는데 코로나끝나고 십오돼서 놀랐자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거긴 어디길래 그리 비싸…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나는 13년도쯤에 처음콘서트 갔을때 십사만원 내고 갔어서....지금 비싼것도 모르겠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3도 비싼데 요즘 20이런곳도 있어서 13이면...에휴 그래 양반이네 이런다 진짜 개비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7,18 한창 콘서트 뛸때 고척 3층 9.9 그 외 11.9였던 것 같은데 내가 옛날에 살고있었구나...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석동일이라 더 그런거 같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코로나 전에 16에도 다녀와봐서 비싼거 다 이해하는데 전석동일은 진짜 개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팀 버블 추천해줘
16:54 l 조회 2
윗페스 슬픈 포타 추천 받아요
16:54 l 조회 3
그냥 본진 팬들은 참여안했길 바람
16:54 l 조회 8
불광천 심각하네 ㅠㅠ
16:53 l 조회 23
애초에 저가커피는 맛보고 가는 게 아니라서 모델빨 중요함4
16:53 l 조회 22
정보/소식 [속보] 중앙선관위, 6·3 지방선거 '소청 690건 접수'...60일 안에 결정
16:53 l 조회 11
저가 커피 브랜드 뭐 있더라..5
16:52 l 조회 32
위시 일본신곡 좋다 마츠리 느낌도 나고
16:52 l 조회 9
약간 코어팬까진 아니고 호감 정돈데 버블 구독하는 경우도 많아?2
16:52 l 조회 15
H조 개재밌는 듯
16:51 l 조회 14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
16:51 l 조회 30
뉴진스 데뷔기념일에도 셀카공계업뎃이 끝이려나?
16:51 l 조회 6
난 양홍원 학폭 피해자가 욕먹는게 이해가 안가2
16:51 l 조회 42
"5·18은 간첩 폭동"이라고 주장한 30대 경찰 송치2
16:50 l 조회 33
라이즈 은석 나시? 어디서 사?6
16:50 l 조회 63
곧 체조에서 콘서트 하는데 개스트레스 받아
16:50 l 조회 59
채령 애착 티셔츠인가1
16:50 l 조회 71
정보/소식 [속보] 천안서 고교생 무리가 동급생 1명 '집단 폭행'…피해자 머리 크게 다쳐 수술받고 퇴원1
16:49 l 조회 74
지디 관련 계정 10개 돌파2
16:49 l 조회 81
혹시 나 너 좋아하냐
16:4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