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441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세븐틴 데이식스 엔시티 스트레이키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이 글은 3년 전 (2022/6/2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84440752?category=2

 

 

[잡담] 이 글 (21 울트라 세븐틴 팬) 올린 사람인데 후회하는게 | 인스티즈 

fhd로 찍어서 화질 떨어진거임... 

다들 나같은 실수 하지 말라고 쓰는 글이야....
대표 사진
익인1
60으로 찍엇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찍고 집와서 알아차린게...진짜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제일 좋은거야? uhd60? fhd60?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제일 좋아...용량이 커지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용량은... 안녕못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 용량이 문제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ˋˏ와ˎˊ˗ 8k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fhd로 찍었는데....너무아쉽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화질 높이면 줌 많이 못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꺼 확대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K 60프레임이 나아 8K 24프레임이 나아? 영화도 대부분 24프레임인거 보면 별 상관 없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k는 줌 많이 못해ㅠㅠㅠ 줌 할려면 그냥 4k쓰는게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런가 나 S21 일반인데 6배밖에 안되긴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는 아니지만 나는 8k로 찍었는데 선명도 장난아님ㅜㅜ
참고로 나도 21울트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프레임수 적으면 조금씩 끊기는게 거슬리지 않을까 해서... 뭐 어차피 확대하면 계속 흔들려서 별 차이 없을거 같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8k 장난아니다 나 내년에 울트라23 덕질용으로 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갤럭시 s21울트라때부터 백배줌 나왔나?? 암튼 그때당시에 저거 어따 써먹을거냐 그랫는데 여따 써먹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나도 그동안 설정 제대로 안보고 찍은 거 한이된다...얼마나 더 좋앜ㄹ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도 지금 알았다....... UHD60이 젤 좋은 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트라22 있으면 뭐해... 난 저걸 이제 알았으니 ㅎㅎㅎ... 그래도 2층에서 나름 줌 땡겨 보는 건 좋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축 오래봤지만 제일 빡치는 시간대가
18:10 l 조회 1
ㅇㄷㅇ 플챗 7인이네
18:10 l 조회 1
나 축구 잘 모르는데 어제 메시는 잘 안 뛴다고 하는 숏츠봐서
18:10 l 조회 1
전남친이 최애닮았는데 맘정리하려면 인스타끊는게 낫다고봐?
18:10 l 조회 1
음식물 처리기에 치킨뼈 버리면 안에 코팅 벗겨질까?
18:10 l 조회 1
조규성은 월드컵미남으로 붐되고 나서 장발하고 소녀팬들 싹 털린게 너무 웃김
18:09 l 조회 1
홍 울산 감독일때는 전술 어땠음?
18:09 l 조회 1
오전축구 그만합시다 그냥
18:09 l 조회 1
라이즈 투표이벤트 합니다 참고로 스밍이벤트 당첨률 100%였슨
18:09 l 조회 4 l 추천 11
아... 설영우 인터뷰 지금 봤는데 '한 경기 두 경기가지고' 이러네...
18:09 l 조회 14
어제 오후 7시쯤에 대왕 돈까스 먹고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안배고파
18:08 l 조회 5
정보/소식 윤두준 폰트 나옴!!!(두준두준체)2
18:08 l 조회 27
코르티스 엄앤쭈 졸귀ㅋㅋㅋ
18:08 l 조회 11
정보/소식 윤두준 두준두준체 폰트 무료배포💙
18:07 l 조회 20
멕시코인들 우리 응원하느라 환호하는줄 알았는데1
18:07 l 조회 42
기자가 홍명보한테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린거냐고 묻는거 개웃기네3
18:07 l 조회 31
근데 진짜 손흥민을 까는 사람이 왜이렇게 많냐 ㄹㅇ 안쓰럽다2
18:07 l 조회 29
난 체지방도 말했는데 근육량도 말함 진짜 강력히 어필함 1
18:06 l 조회 47
그 미남올리는 쇼츠 아는 사람ㅋㅋㅋㅋ(ㅈㅇ 설영우)1
18:06 l 조회 45
축구 국가대표들은 원래 느긋하게 하나? 생각함
18: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