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441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엔시티 woo!ah!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이 글은 3년 전 (2022/6/2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84440752?category=2

 

 

[잡담] 이 글 (21 울트라 세븐틴 팬) 올린 사람인데 후회하는게 | 인스티즈 

fhd로 찍어서 화질 떨어진거임... 

다들 나같은 실수 하지 말라고 쓰는 글이야....
대표 사진
익인1
60으로 찍엇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찍고 집와서 알아차린게...진짜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제일 좋은거야? uhd60? fhd60?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제일 좋아...용량이 커지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용량은... 안녕못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 용량이 문제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ˋˏ와ˎˊ˗ 8k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fhd로 찍었는데....너무아쉽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화질 높이면 줌 많이 못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꺼 확대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K 60프레임이 나아 8K 24프레임이 나아? 영화도 대부분 24프레임인거 보면 별 상관 없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k는 줌 많이 못해ㅠㅠㅠ 줌 할려면 그냥 4k쓰는게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런가 나 S21 일반인데 6배밖에 안되긴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는 아니지만 나는 8k로 찍었는데 선명도 장난아님ㅜㅜ
참고로 나도 21울트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프레임수 적으면 조금씩 끊기는게 거슬리지 않을까 해서... 뭐 어차피 확대하면 계속 흔들려서 별 차이 없을거 같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8k 장난아니다 나 내년에 울트라23 덕질용으로 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갤럭시 s21울트라때부터 백배줌 나왔나?? 암튼 그때당시에 저거 어따 써먹을거냐 그랫는데 여따 써먹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나도 그동안 설정 제대로 안보고 찍은 거 한이된다...얼마나 더 좋앜ㄹ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도 지금 알았다....... UHD60이 젤 좋은 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트라22 있으면 뭐해... 난 저걸 이제 알았으니 ㅎㅎㅎ... 그래도 2층에서 나름 줌 땡겨 보는 건 좋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찬이 어디갔어?
10:56 l 조회 1
OnAir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김민재가 젤 잘하는데
10:56 l 조회 1
OnAir 랜선 흡연실 오픈 합니다
10:56 l 조회 1
OnAir 이강인이랑
10:56 l 조회 1
한국 축구 너무 쪽팔려 ㅠㅠ
10:56 l 조회 1
OnAir 몽규야… 형 좀 본받아…
10:56 l 조회 1
OnAir 이재성 손흥민 옌스 필요함
10:56 l 조회 1
OnAir 명보도 버블해라
10:56 l 조회 1
OnAir 황희찬 ㄹㅇ 1도 안보이는데
10:56 l 조회 2
RPS하는데 유사충 극혐하는 심리는 뭐야?
10:56 l 조회 1
OnAir 난 황희찬 이번에 뽑힌게 신기했음
10:56 l 조회 5
OnAir 박지성이 하는말 좀 봐
10:55 l 조회 8
이강인 욕하는거 진짜 알못임
10:55 l 조회 20
OnAir 손흥민 없으니 이강인 부담하는 압박 강도가 너무 높다
10:55 l 조회 10
OnAir 아무도 도와주고 어그로 끄는 애들이 없으니 이강인한테
10:55 l 조회 15
OnAir 경기 보는데 걍 이강인 개불쌍한데
10:55 l 조회 17
OnAir 고도의 남아공 스파이 아님 이정도면?
10:55 l 조회 8
OnAir 이 경기력으로 32강가면 뭐할껀데
10:55 l 조회 12
후반전 이태석 빼고 옌스 안넣으면 무조건 기싸움임 이거
10:55 l 조회 17
OnAir 내 뇌피셜이긴한데 감독이나선수들이나
10: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