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9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투바투 연출 이마에 붙이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거 | 인스티즈 

[잡담] 난 투바투 연출 이마에 붙이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거 | 인스티즈 

이 두 연출….보면서 전시회가서 조형예술보는 느낌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예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이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 저거 내려올때 상상도못했음 위에 스크린 그냥 달려있는건줄 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카드 막 내려올때 저정도 퀄일거라고 생각 못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예뻤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자리가 3층 중앙이었던거 만족스러운 연출이었어 한눈에 다보이고 좋았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3층도 가고 싶다는 생각을 ㄹㅇ 첨한 콘서트였어…그정도로 3층뷰들이 너무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판타지영화속에 들어온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나 양일 3층이라 슬펐는데 연출 넘 잘보여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무대연출 개쩔었음… 모든게 좋았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쩔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뭐야...? 막짤 저거 응원봉들로 장작불같은거 타오르는거 표현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전방에서 찍은거야!!뒤쪽 스크린으로 별쏟아지는거랑 앞쪽 스텐딩에 다른 스크린이랑 카드 조형물이랑 전구조명들로 한거 진짜 보면서 신기하고 예버서 넋놓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대연출 미쳤었지ㅠㅜ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트와이스 지효, 글로벌 컬래버곡 'Follow Me'…호나우두·디아스 등 MV 출연
13:50 l 조회 1
라이즈 2 진짜 명반이다
13:49 l 조회 1
아 박원빈 개귀엽다 1
13:49 l 조회 7
위시 팀코리아 페어 너무 좋아서 미티겠음
13:48 l 조회 14
왜 셰프들이 뜨고나서 방송 많이 도는줄 알겠음..1
13:48 l 조회 62
뭔... 넴드들 스핀을 고객센터로 쓰는 애들 너무 신기함
13:47 l 조회 30
난 진짜 지독한 핑블인가봄
13:47 l 조회 27
근데 서양은 하얗게하면 자기 피부를 사랑하지 않는거라면사3
13:46 l 조회 44
뭐여 최현욱 맡은 캐중에 부모님 계시던 캐가 없음? 4
13:45 l 조회 45
테무는 크레딧 주니까 계속 쓰게 되는것 같애
13:45 l 조회 10
원희 인스타 개인 계정 언제 생기냐
13:45 l 조회 32
아 배달 기사 잘못 걸렸네
13:45 l 조회 53
앤팀 죠 일본에서 연기하네1
13:44 l 조회 58
원아페 가는 익들 있어? 1
13:44 l 조회 24
엑소 시선둘 시선 하나 감성 대박임9
13:44 l 조회 43
송은석 대유죄 1
13:43 l 조회 49 l 추천 1
김규빈 이사진 너무 귀엽다3
13:43 l 조회 28 l 추천 1
아줌마들 목소리 진짜 크다4
13:42 l 조회 133
뜬금없는데 나 탈퇴멤 고마운 점 있음 나가서도 사고 안치고 잘살아줘서 고마움3
13:41 l 조회 69
뉴진스 민희진 뭐 미국에서 저작권침해로 고소당했음??11
13:41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