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9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투바투 연출 이마에 붙이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거 | 인스티즈 

[잡담] 난 투바투 연출 이마에 붙이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거 | 인스티즈 

이 두 연출….보면서 전시회가서 조형예술보는 느낌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예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이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 저거 내려올때 상상도못했음 위에 스크린 그냥 달려있는건줄 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카드 막 내려올때 저정도 퀄일거라고 생각 못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예뻤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자리가 3층 중앙이었던거 만족스러운 연출이었어 한눈에 다보이고 좋았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3층도 가고 싶다는 생각을 ㄹㅇ 첨한 콘서트였어…그정도로 3층뷰들이 너무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판타지영화속에 들어온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나 양일 3층이라 슬펐는데 연출 넘 잘보여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무대연출 개쩔었음… 모든게 좋았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쩔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뭐야...? 막짤 저거 응원봉들로 장작불같은거 타오르는거 표현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전방에서 찍은거야!!뒤쪽 스크린으로 별쏟아지는거랑 앞쪽 스텐딩에 다른 스크린이랑 카드 조형물이랑 전구조명들로 한거 진짜 보면서 신기하고 예버서 넋놓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대연출 미쳤었지ㅠㅜ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
16:00 l 조회 1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4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1
15:59 l 조회 7 l 추천 1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9
15:59 l 조회 19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22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60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2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28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1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60
야구 잘 아는 사람16
15:56 l 조회 62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3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7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1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3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