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유미의 세포들이라던가
이번에 재미없다고 난리난 종이의집 이라던가
난 둘다 안봤어, 물론 나라배경에 맞게 바뀌는거말고 아예 내용자체를 틀어버리는거
영화리뷰 보다가 안건데 공포영화 R.E.C가 스페인영화인데 스페인에서 대박터지고 미국에서 리메이크를 했거든
근데 미국이 진짜 100% 똑같이 만들었단말이야 이런식으로 만들면 안되나??
타인은 지옥이다 같은경우에도 웹툰이랑 드라마랑 진행방식이랑 이런게 다르잖아 왜 똑같이 안할까??
우리가 웹툰에서 봤던 감동과 재미를 사람이 연기하는걸로 보고싶어서 드라마화 하는게아닌가
저 미국인들이 했던 연기를 우리 한국배우가 하는걸 보고싶어서 리메이크를 하는게아닌건지
리메이크,드라마화 이런것들 똑같이 안하는이유가 궁금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