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09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3년 전 (2022/8/02) 게시물이에요
레이블마다 안무 디렉터 다 다른데 전부 다 취향임 곡 분위기랑도 너무 어울리고.... 르세라핌도 피어레스 안무 포인트 되게 잘 짰다고 생각하고 이번 뉴진스도 타이틀 세개 다 안무 너무 좋음 

 

투바투랑 방탄이랑 세븐틴은 개인적으로 낼 때마다 믿고 보고 (세븐틴 HOT이랑 방탄 ON이랑 투바투 굿보이 곤배드 취향임)  

 

엔하이픈도 이번 패러독스? 안무 취향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직캠 계속 돌려봄 저번주에 직캠 하나밖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다시 음방 활동 해서 좋음 (다른 회사들은 안 쩐다는 거 아님 그냥 내 취향으로 안무 쩐다 했던 그룹들은 전부 하이브였음....ㅜ)
대표 사진
익인1
퍼포디렉터들이 열일하는것같웅 최근에 낸 곡들 안무 다 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개좋아 곡 분위기랑 그룹 분위기랑 찰떡으로 맞게 잘 짜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르세라핌이나 뉴진스나 안무 잘짜더라
방탄 온도 좋게봐줬다고 하니 이건 더랩이라고 미국댄서팀 시에나라라우가 짜준거긴한데 이 팀자체가 춤 오지게 잘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바투 프리즈 봐바 놀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진스랑 투바투 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어리스 안무 ㄹㅇ 올해의 안무급이라거 생각함. 너무 잘 뽑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무도 잘짜는데 춤잘추는애들 뽑고 트레이닝도 엄청 시켜서 더 멋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르세라핌 안무 진ㅁ자 조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으 갓성득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븐틴 안무가 진짜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항상 그 생각했어 곡이랑 찰떡이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정보] 홍명보 감독 연봉은 '20억' 아닌 '37억' ㄷㄷㄷㄷ
11:03 l 조회 1
근데 축협이나 감독이나 해줘축구로 올라간 라운드까지가 지들 업적이라고 생각할듯
11:03 l 조회 2
32강 떨어져서 감독이라도 확실히 자르자
11:02 l 조회 4
진짜 축구 때문에 화남 1
11:01 l 조회 9
OnAir 왠지 호주가 이길것 같지 않아 ?
11:01 l 조회 14
선수들이 감독 말 무시하고 안 들으면 어케됨?1
11:01 l 조회 20
남아공전에 만약 적극적으로 뛰어서 졌다면..3
11:01 l 조회 23
월드컵에서 한일전 한적 있어?7
11:01 l 조회 31
놀티켓 샤갈 한시간전에 티켓팅 시간 바꾸는게 어딨냐...2
11:01 l 조회 10
한국인들 지금 축구 난민같음3
11:01 l 조회 34
오늘 노란팀이 다 운이 좋으니까 호주도 이길거임
11:00 l 조회 12
정국 챌린지 개좋다 정국아 자주 올려줘1
11:00 l 조회 10
어제 경기보니까 유럽파라고 다 실력 좋은것도 아니더라
11:00 l 조회 9
그냥 망했으면 좋겠다
11:00 l 조회 14
혈세로 유지되는 국대들도 마실축구 하니까 발연기하는 배우 립싱하는 가수들도 욕하지 말자1
10:59 l 조회 34
아니 월드컵 일정 개너무함 ㅠ
10:59 l 조회 46
한국축구는 2002년 이후로 한번도 조별리그를 자력으로 통과한적이 없다4
10:59 l 조회 42
진돌님이 야구 볼 때마다 하는 소리가 급 생각남
10:58 l 조회 32
우리아빠 축구보면서 화내다가 다안보고 방으로들어간거 첨봤음
10:58 l 조회 13
근데 솔직히 구사일생으로 올라가는거보다 시원하게 떨어지는게 낫긴해2
10:57 l 조회 3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