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88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9
이 글은 3년 전 (2022/8/10) 게시물이에요
뿌연 연기 속....팬들끼리 떠드는 말소리 위로 

뮤비 개웅장하게 틀어주다가 

시작할때쯤 갑자기 뮤비 끊기고 

불 꺼지면 

팬들 다같이 개갓이 소리지르는게 찐임 

다른 공연장에서는 이 맛이 안남 -.- 하 체조에서 공연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체조가 상징적인 이유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다시 뽕차오르다 큰일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체조를 제일 좋아해ㅠㅠㅠㅠ 근데 이제 체조 갈 일은 없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조는 진짜 레알임...
2019년이후로 체조 못가봄ㅠㅠ
왜 다들 고척에서 하는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주말에 갔다오고 아직도 미치겠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인생 첫 콘서트가 체조였는데 너무 좋았어 그리고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오프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본진인가 19년도에 갔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익인 본진이 누군진 모르지만 뭔가 아닐 것 같아 그 이후로도 콘 있었는데 그냥 내가 못 간거야!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있긴 했는데 아니려나ㅋㅋ 하긴 체조콘한 아이돌 많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움 19년도에 간 건 맞아 그게 본진 첫콘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조 진짜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콘서트 가고싶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옛날 체조... 1층 시야방해때문에.. 하 그것도 추억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에 갔다왔는데 19년엔 개덥더니 요번엔 시원하다 못해 춥더라.. 너무 조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시야까지도 좋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체조가 제일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몇년째 올공 공기와 체경 분위기 못잃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ㅠㅠㅠㅠ 체조 좋아해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체조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야가 대박임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체조가 짱임 진짜 진짜 고척 주경기장 다 다녀왓지만 체조가 넘사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시야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체조진심 개좋다구요..하...걍 입장부터 웅장한 기운이 감싼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체조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체조가 진짜..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체조가 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동감 이래저래 체조 넘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다 필요없음 체조에서만 해.... 자리 내가 알아서 갈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
19:27 l 조회 3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
19:26 l 조회 5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1
19:26 l 조회 11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9:26 l 조회 18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2
19:26 l 조회 14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2
19:26 l 조회 7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7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37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5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1
19:25 l 조회 7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
19:24 l 조회 90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3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5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12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6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1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5
19:24 l 조회 29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8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8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6
19:23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