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72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이 글은 3년 전 (2022/8/18) 게시물이에요
좌석표 보니까 맨끝열은 2층 끝열보다도 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거기 좌석 이름이 vip석임 자리가 특별해서가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별하니까 vip 주는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야 경기장 기준이니까... 공연 기준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자리 안좋은 자리라고 생각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무대도 따로 있어서 나쁘진 않음 근데 주변 자리에 비해 이점은 중앙이다 정도? 맨앞기준으로 거리는 오히려 더 멀어 쑥 들어가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열은 1층뒷열쪽이라 갠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뒷열은 안 좋은 자리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좋은 자리라고 할수 없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앙인데 이번에 거기 바로 앞에 무대 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앙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실은 중앙이 최고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이면 뒷열이어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글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앞에 돌돌출도 있어서 나쁜 자리는 아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크나 친구가 잡아달래서 잡아줬는데 좋은자리면 다행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에 스테이지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솔 시야방해 있을수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 볼 땐 중앙이 필드 전체적으로 보기 좋음+콘솔 같은 시야 방해 없음 때문에 거기가 귀빈석(VIP석)인거고 공연 볼 때도 돌돌출 무대 가까움+전경? 보기 좋음 때문에 인기있긴 한대 앞에 콘솔 있어서 1층은 보통 시야제한석이라고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안되니까 포타나 봐야겠다…
23:22 l 조회 1
소희 인기가요 풀밭 셀카 와써
23:22 l 조회 1
OnAir 헐 본인상이라니
23:22 l 조회 24
지금이 트위터 하기 제일 좋은 시간인데1
23:21 l 조회 33
연준 앨범 모자 버전 시원하게 스포해줌1
23:21 l 조회 27
트위터 안 되길래 인티 들어오니까2
23:21 l 조회 99
엥? 래퍼 창모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했네1
23:21 l 조회 18
오늘 게임하는데 팀원들 다 수원 사람이라 재밌었음 ㅋㅋㅋ1
23:20 l 조회 23
아 트위터정신차려
23:20 l 조회 24
소통을 약간 의무적으로 하는게 느껴지면 어때?10
23:20 l 조회 62
나도 트위터 하고싶어
23:20 l 조회 7
트위터 이상해1
23:20 l 조회 21
트위터진짜장난하냐
23:20 l 조회 16
걍 학폭가해자가 떳떳히 대중들한테 사랑받는 유튭컨텐츠로 붐업되는 게 개역겨움4
23:20 l 조회 31
근데 퀴어가 무슨 벼슬임?5
23:20 l 조회 61
난 하투하 레몬탱 이 부분이 젤 좋음
23:19 l 조회 18
내최애 칭찬글에 타멤언급하는거 눈새맞지?4
23:19 l 조회 32
이던 펜타곤 탈퇴 안했으면, 펜타곤 더 잘됐을까?3
23:19 l 조회 22
OnAir 심괴 보고 있는데 혹시 저거 다 실화야?2
23:19 l 조회 22
양홍원 피해자 증거도 다있나봐
23:1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