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5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일 슴콘 가는 익중에 소시 팬 있어? | 인스티즈 

[잡담] 내일 슴콘 가는 익중에 소시 팬 있어? | 인스티즈 

여기 김태연! 박자가 어떻게 돼..? 

처음에 너와 나 부를 때 김태연을 불러야 하는지 너와 나 끝나고 불러야 할지 너무 헷갈리고 invu 파트 다음에 반주가 긴데 어디서 외쳐..?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너와 나 김태연! i n v u 김태연! 둘 다 바로 들어가는 거 아냐? 쉬는 박자 없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부 응원법 실제로 처음이라 예시도 없고 어렵긴 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갈려.. 너와 나 부를때 응원법이랑 겹쳐지게 외치는 건지 파트 끝나고 살짝 남을 때 부르는 건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끝나고 살짝 텀 있을 때 부르려공 보통 응원법은 노래랑 겹치게 잘 안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때싶인데 콘텐츠 챌린지 자컨등등 걍 내최애 분량적다 없다?
1:51 l 조회 1
축협 회장 선거 제도 자체가 바뀌어야됨 선거인단 200명밖에 안되는데
1:51 l 조회 1
뭔 번아웃 온 것 마냥 찍었냐...그럼 걍 타멤함테 넘기지
1:50 l 조회 1
진심으로 억챌린지는 회사도 시키기 싫을것같은데 팬들도 눈치껏 적당히 요구해야한다고봄...
1:50 l 조회 1
벤투때는 선수들도 잘따르는게 보였는데
1:50 l 조회 1
주어가 누구든 제발 활동기에 동태눈 태도로 피곤하게하지마라
1:50 l 조회 1
심야괴담회 지금 재방이야??
1:50 l 조회 2
선배가 표정 저렇게 해도 욕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9 l 조회 25
나 지금 왔는데 홍명보 사퇴했어??2
1:49 l 조회 12
축구 잘 모르지만
1:49 l 조회 9
스타쉽 현지 아이돌도 위시 같은 구룹인가 ?
1:49 l 조회 11
저 멤버 평소에도 표정이 없어?2
1:49 l 조회 48
애국가에서 당장 삭제해야한뎈ㅋㅋㅋㅋㅋ3
1:48 l 조회 76
벤투 다시 올 가능성은 ㄹㅇ 없을듯… 2
1:48 l 조회 33
선배라며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표정이라도 성의를..1
1:48 l 조회 39
근데 원래 기자회견이라는게 녹화가 많아?2
1:48 l 조회 22
감스트 ㄱㅇㄱ
1:48 l 조회 20
돌이 직접 확인하고 스탭확인하고 최종컨펌받고 올릴텐데6
1:48 l 조회 53
아 녹방한거 기자들끼리 정했나봄2
1:48 l 조회 48
아시안컵때 바로 잡았어야 했는데1
1:4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