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7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잡담] 환승연애 저 선반 머야? 다들 저기에 한번가면 오래? 있능것같아서 | 인스티즈 

계단 올라오는 사이에 있는 검정 선반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저거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나뚜는데 인가? 희두 폰 하다가 지연이 오니 폰 저기에 넣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왁 누가 쌤쳐가면 어떡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도 집의 일부이니..? 보안이 되어있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니까 들어오는 입구는 열려있고 출연진들 쉽게 드나드는 거 같던데 물론 머 보안이 잘 되어있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 찐폰 놔두는곳. 숙소에선 자기폰사용하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았네 대박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문자 보내고 하는 폰은 찐폰이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래서 보면 출연진마다 폰케이스 색으로 구별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이건 어떻게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막 쉴 때 폰하는것도 본인거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맞네 근데 1때는 본인 폰이었던거 같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
5:54 l 조회 6
OnAir 캐나다가 이겼네…우리나라 개망신…
5:52 l 조회 17
다 합쳐서 최소 5명 이상임 몰려온 거4
5:52 l 조회 21
OnAir 남아공 캐나다 계속 0:0 이다가 후반 추가시간 5분 주자마자 캐나다 골 넣었당
5:52 l 조회 12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5:52 l 조회 18
아 뭐지 나 갑자기 김동현한테 감김
5:51 l 조회 19
동남아 외모 호? 불호?22
5:50 l 조회 61
지금 글마다 첫댓으로 시비거는데 밑에 남연갤설명글에만 댓글없는거 1
5:49 l 조회 36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2
5:49 l 조회 17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4
5:49 l 조회 42
OnAir 아니 남아공 캐나다 연장 가겠다 끝나면 그냥 1시간 더 자고 출근준비해야지
5:48 l 조회 9
자려고 누웠는데
5:48 l 조회 13
아니 근데 한국인이 저런 미개한 글 댓에 뭘 자꾸 긁힌다는거임11
5:47 l 조회 52
나 이렇게까지 딴데서 온 냄새나는 거 처음 봄 7
5:47 l 조회 45
생각보다 일찍 깨서 한시간만 더 자려고 했는데
5:46 l 조회 15
사람 많이 없는 시간대에 와서 저러는 게 ㄹㅇ이네...3
5:45 l 조회 31
남방계 외모가 별로라는 말에 아주 긁혀서 도배하네23
5:43 l 조회 82 l 추천 3
이거 지금 남연갤애서 심심풀이로 인티 타겟 삼아서 북방계 플 억지로 만드는중인거임4
5:41 l 조회 69
ㄹㅇ 어디서 몰려왔나 이시간에8
5:40 l 조회 61
앓는 글 쓰러왔는데5
5:3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