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나는 본무대 6열인데 돌출무대 바로 옆자리여서 너무 좋았었음.... 

가본 자리중에 젤 별로였던 자리는 고척 4층 뒷열.. 진짜 무서웠음
대표 사진
익인1
본무대 3열!! 통로쪽이라 더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로쪽이 진짜 꿀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무대 1열, 스탠딩 10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무대 1열.....앉아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 32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딩 11번 ㄹㅇ 개인생자리엿는데...... 또가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무대 3열!! 그 이후로는 어딜 가도 만족이 안되는 병에 걸림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해....ㅜㅜ또 가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조 스탠딩 200번대였나?? 360도 무대라 멤버들 가까이서 다 봄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돌출 바로 오른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무대 1열 3번 앉아봤는데
확실히 큰 공연장이 체감 확 나더라...
가까이서 보는 건 좋았는데 귀 아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탠딩 1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 1열 펜스잡으면 진짜 꿀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무대 중앙구역 2열... 심지어 돌출도 없어서 쌩으로 2열..ㅜ.. 행복했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큰방 여기 갤 충 들 있는건 아는데 얘네 숨기실 생각조차 없는게 너무 웃김
22:38 l 조회 4
실수로 지금 최애 앓을때 전최애 이름 말한적 있는 사람?
22:37 l 조회 4
먹금은 제발 혼자 쳐해라
22:37 l 조회 10
태연 정규 프로모 시작은 언제일까
22:37 l 조회 4
팬이면 결혼했어도 결혼얘기하는거 싫어하는게 당연하지;;
22:37 l 조회 13
안정환, 김남일 2002년에 인기 어느 정도였음?1
22:37 l 조회 12
교대근무하는데 퇴근시간 이후에도 나한테 일 알려주고 가신분한테 커피쿠폰 드리는거 부담스러울까
22:37 l 조회 3
도시여자 대피소 이번편이 젤 좋다
22:37 l 조회 2
우리나라 선수 출국 했나 ?1
22:37 l 조회 8
그룹방 정떨어지네6
22:36 l 조회 76
오 담주 냉부 에스파구낭
22:36 l 조회 24
난 여기 반응보고 뭐 안정환이 당연히 축협 쉴드친줄 알았어...
22:36 l 조회 20
냉부 담주 10명 같던데 팀전하려나
22:36 l 조회 6
야 한국 너네 월드컵 감독
22:36 l 조회 20
홍명보 기자회견에서 사퇴한다고 할까?
22:36 l 조회 8
아이오아이 오늘 팬사인회 마지막 인사 (10주년 공식 스케줄 종료)
22:36 l 조회 17
본진이 냉부해 나오는게 가장 재밌고 귀엽고 좋을것같은데
22:36 l 조회 17
양요섭이 하이라이트/비스트중 젤 인기많지않아?4
22:35 l 조회 34
정보/소식 요즘 대한민국 신혼부부 현실 ㅠ1
22:35 l 조회 73
안정환 저 축구방송 라이브 원래 오늘 하는거 아닌데 특집방송이었는데 개차반남 ㅋㅋㅋ3
22:3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