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둘중에 하나만 갈건데 9구역은 9열왼쪽, 5구역은 5열왼쪽이고 내 최애가 오블이야!!!! 

근데 돌출보려면 좀 왼쪽이긴하지만 9구역이 꿀인거같고 … 고민……

[잡담] 체조경기장 자리고민 도와주라..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닥 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 안 가면 후회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봐도 바로 앞에서 뛰어놀 곡 있을 것 같은데 꼭 9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개꿀 돌출 못 받아먹으면 땅을 치고 후회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그런가 뭔가 9구역이 압도적이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99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는 둘 다 비슷해서 5 되지 않나? 생각했는데 무조건 9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 맨뒤 다녀왔는데 시야 좋음 중간 돌출무대도 잘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맨뒤도?? 대박 혹시 본무대는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시만 시야사진 있나 찾아보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가운데 네모난게 중간돌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이거 본무대 서있을때 찍은건데 내 휴대폰 아이폰11인건.. 그냥 말해둘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거리감이 있긴하네 중간이라 어쩔수없지망 .. 암튼 고마워!!!!! 대충 느낌 알 것 같아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중간돌출 서있을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적으로 체조는 어디든 시야 꿀이라고 생각해서 최애 맞춰서 가라고 하려고 했는데 무조건 9라는 의견이 많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5 갈 듯... 일단 최애가 오블이고 5열이라는 점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구역 진짜 잘보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난 슈이치 아케미 사촌인거
21:39 l 조회 1
댈티
21:39 l 조회 4
하투하 노래는 들을수록 더체이스가 진심 고트다
21:38 l 조회 3
우리나라 48강이구나
21:38 l 조회 10
야구는 욕 좀 먹어도 결국 결과를 내는게 축구랑 다르네 ㅋㅋ
21:38 l 조회 17
bmi 평균~ 평균 이하인데 턱살 있는 사람
21:38 l 조회 9
2세대 3세대 누구누구야
21:38 l 조회 9
얘들아 유선이어폰 브랜드 추천해주라.. 갤럭시 씀
21:38 l 조회 3
하 이번 원잘부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21:38 l 조회 8
원아페
21:37 l 조회 12
빨머 도훈 진짜 캐릭터 같아
21:37 l 조회 8
고인물 아줌마 스탭들 잘랐으면..
21:37 l 조회 13
멜론 설문조사하면 1만캐시 주네1
21:37 l 조회 38
홍명보랑 10년일한 이범영이 홍명보 전술스타일 말해줬네4
21:37 l 조회 55
성찬 앤톤 뭐임 이거 너무 둘이 남자같이 나옴(p2
21:36 l 조회 53 l 추천 6
앤톤 이 부분 특히 잘살림4
21:36 l 조회 43 l 추천 6
안유진이랑 카즈하가 제일 예쁜거같애…
21:36 l 조회 10
내 생일 축하해주고 안 읽씹한 애 생축 연락 할까 말까 2
21:36 l 조회 11
3세대 10년 넘게 파다가 5세대 파니까5
21:35 l 조회 56
오늘 안원잘부 씬스틸러...5
21:34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