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0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규민이랑 나연이가 메기인게 나았을것같아 

중간에 들어온게 해은 희두라서 둘이 더 힘들어하는것 같음 둘다 아직까지 엑스 좋아하는 마음이 큰것같아서… 근데 엑스는 이미 다른이성이랑 친해짐+잘되가는 중이라는게 보이니까… 나연이 메기였어도 희두 그런모습 보고 힘들었을것 같긴한데 규민이 메기였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과몰입이긴 한데 뭔가 먼저 들어온 사람들이 얄밉기까지해 엑스없을때 편하게 막 매력발산하고 그러다가 메기 들어오니까 희두말대로 너무 안챙겨주고 오히려 왜 이제와서 끼어들지 이런식의 태도로 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려는 미련이 있던 없든 메기면 좀 적응할수 있을 정도로는 챙겨줄수없나 싶어 도와주는게 무조건 여지는 아니잖아 심지어 해은 희두는 요청을 받고 나온 사람들인디 ,,, 그래도 나연은 노력은 좀 하는 것 같았지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말이…규민이가 해은이 메기로 와서 챙겨주는 모습 한번도 못봄 해은이 캐리어 옮겨준거 빼고는…해은이도 엄청 외롭고 적응하기 힘들었을텐데 규민이가 자기 싫어할까봐 대놓고 내색도 못한것같아서 안쓰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까ㅠㅠ 둘다 퇴소자 퇴소한 다음날?에 입주해서 걍 개힘들었겠다 이 생각 들어서 맘 아픔 실제로 힘들어했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이밍도 너무 애매하기도 했고 좀 전체적으로 두 사암 안타까움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
18:20 l 조회 14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1
18:20 l 조회 10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
18:19 l 조회 9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
18:19 l 조회 15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4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18:18 l 조회 39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1
18:18 l 조회 18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0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10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1
18:17 l 조회 37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97
계란 10개에 5천원임5
18:17 l 조회 27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2
18:17 l 조회 10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4
18:17 l 조회 19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1
18:16 l 조회 62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5
18:16 l 조회 37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1
18:16 l 조회 28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17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43
리쿠 재희 사쿠야 차차차5
18:1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