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0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규민이랑 나연이가 메기인게 나았을것같아 

중간에 들어온게 해은 희두라서 둘이 더 힘들어하는것 같음 둘다 아직까지 엑스 좋아하는 마음이 큰것같아서… 근데 엑스는 이미 다른이성이랑 친해짐+잘되가는 중이라는게 보이니까… 나연이 메기였어도 희두 그런모습 보고 힘들었을것 같긴한데 규민이 메기였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과몰입이긴 한데 뭔가 먼저 들어온 사람들이 얄밉기까지해 엑스없을때 편하게 막 매력발산하고 그러다가 메기 들어오니까 희두말대로 너무 안챙겨주고 오히려 왜 이제와서 끼어들지 이런식의 태도로 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려는 미련이 있던 없든 메기면 좀 적응할수 있을 정도로는 챙겨줄수없나 싶어 도와주는게 무조건 여지는 아니잖아 심지어 해은 희두는 요청을 받고 나온 사람들인디 ,,, 그래도 나연은 노력은 좀 하는 것 같았지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말이…규민이가 해은이 메기로 와서 챙겨주는 모습 한번도 못봄 해은이 캐리어 옮겨준거 빼고는…해은이도 엄청 외롭고 적응하기 힘들었을텐데 규민이가 자기 싫어할까봐 대놓고 내색도 못한것같아서 안쓰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까ㅠㅠ 둘다 퇴소자 퇴소한 다음날?에 입주해서 걍 개힘들었겠다 이 생각 들어서 맘 아픔 실제로 힘들어했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이밍도 너무 애매하기도 했고 좀 전체적으로 두 사암 안타까움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뛰면서 손흔드는거ㅋㅋㅋㅋ
19:41 l 조회 1
정보/소식 일본의 가수 겸 배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19:41 l 조회 1
열등감 장난아니네
19:41 l 조회 1
제임스 엄지 vs 마틴 엄지 따라하는 표현력이 너무 기발해서 기괴할 정도
19:40 l 조회 2
장터 내일(29) 오후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ㅜㅜ1
19:40 l 조회 2
나 내일부터 무조건 커피 끊는다
19:40 l 조회 8
마이티마우스 톡톡 음방 멘트 존웃이네
19:40 l 조회 9
하투하 에이나 실물이 너무 예뻐
19:39 l 조회 13
꼬꼬무 잘알들아1
19:39 l 조회 15
추팔 망령 너무 싫어 1
19:39 l 조회 25
하 미나미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좋다.........
19:39 l 조회 21
ㅋㅋㅋㅋㅋㅌ 축협 또 언론플레이한다3
19:38 l 조회 53
에어컨 튼사람 있냐5
19:37 l 조회 50
내가 봤을 때 레전드 순애보는 엔팁인듯
19:37 l 조회 11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3
19:37 l 조회 35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1
19:37 l 조회 50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1
19:36 l 조회 29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69
잠만 홍명보 귀국 안 한다는 거 실화야...?7
19:36 l 조회 247
김민재 이강인 각자팀에서 유일하게 32강 못 가는데3
19:35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