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5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한편의 영화나 드라마같았어 진짜 그 표정안에 담겨있는 수많은 감정들이 느껴졌음 그리고 이와중에 진짜 왤케이쁘냐고ㅠㅠㅠㅠ너무 이쁘고 연예인 재질이었으 해은…그냥 환연끝나면 인플루언서로 돈방석에 앉아서 끝내주게 멋진 남자 만나고 결혼했음 좋겠다 차라리 이프로그램을 이용해줘,,,흑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무섭던데 ㅠ 너무 카메라 정면을 응시해서.. 게다가 그거 클로즈업해서 길게 보여주니까 제작진이 아주 뽕 뽑으려고하네 이생각 듦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더 영화나 드라마같았어…배경음악도 그렇고 솔직히 무서웠던거 인정 근데 또 안쓰럽기도 하고 약간 드라마 안나에서 안나 보는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한테 뭔 무섭다까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나도 보면서 와 드라마네 드라마야 하면서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안나 생각났어..거짓말 한번 하니까 계속 하다가 혼자 현타오고 무너져내리는게 드라마같았는데 이건 현실이니까 내가 이런 모습을 봐도되나 싶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리플리 증후군 컨셉 드라마 주인공같았달까…눈물 주륵주륵 나는것도… 근데 이건 연기가 아니라 현실이라는게 넘 슬펐구 마음이 이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드라마 같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무서웠음 걍 이젠 좀 광기같음 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드라마 안나 생각남 최근에 봐서그런가 거짓말하는 텅빈눈동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좀 무서웠어 지켜보는것도 내가 다 부끄러워서 못보겠어ㅠㅠㅜ 제발 벗어나서 행복해졌으면 해은언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러고 집밖에 나와서 우는데......아 진짜 본인도 그 자신의 모습을 느꼈을거라고 생각하니까 좀..안타까웟어 그냥 물론 내생각이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스트 의자 어디꺼임 개뚜드려맞는데도 튼튼하네
13:49 l 조회 2
감독이 지휘하고 다 해먹는게 팀스포츠라 감독욕은 어쩔수없음
13:48 l 조회 13
32강 대진표 나왔네 다시 국적 갈아끼워야지1
13:48 l 조회 38
걍 난 몽규가 그나마의 파벌 억제기란 게 믿기지가 않았단 거 같아2
13:48 l 조회 16
이임생 뭔 역사에 나오는 이름같네
13:47 l 조회 4
정국이 위버스라이브 키고 온갖 아이들 찬양 중•••4
13:47 l 조회 66
너네 직장에서도 고대동문회 입김쎄?1
13:47 l 조회 14
정국 라이즈 신곡 들으면서 춤추는중1
13:47 l 조회 29
케리그팬인데 세금 진짜 좀 빼도 된다 생각함1
13:47 l 조회 16
홍명보 계란으로 맞으려나6
13:47 l 조회 25
이임생 나간다고하지않음? 얜 왜 안나가?1
13:47 l 조회 21
진지하게 봉준호 감독이 홍명보보다 축구감독으로도 나을듯5
13:47 l 조회 13 l 추천 1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2
13:46 l 조회 35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1
13:46 l 조회 30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7
13:46 l 조회 43
벤투 박수칠때 떠난거 잘한거 같기도...2
13:45 l 조회 43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옌쓰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왜 같이 안썼냐?
13:45 l 조회 19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13:45 l 조회 24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4
13:45 l 조회 19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3
13:45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