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인스타도 안하고 카톡 프사나 배사도 아무것도 안하고 기본이었거든
뭔가 남이 내 일상 보는게 싫음
근데 찐친들이랑 내 일상 공유해도 괜찮은 사람들은 멀프에 친구추가하고 멀어지면 빼고 이런 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별론가?
대학동기들 중 몇 명만 내 멀프에 추가할거라 분명 들킬거임 난 말 나와도 상관없는데 평범한 시선으로 봤을 때 이상한지 궁금해
|
원래 인스타도 안하고 카톡 프사나 배사도 아무것도 안하고 기본이었거든 뭔가 남이 내 일상 보는게 싫음 근데 찐친들이랑 내 일상 공유해도 괜찮은 사람들은 멀프에 친구추가하고 멀어지면 빼고 이런 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별론가? 대학동기들 중 몇 명만 내 멀프에 추가할거라 분명 들킬거임 난 말 나와도 상관없는데 평범한 시선으로 봤을 때 이상한지 궁금해
|